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6.23 07:15 답글 신고
    현장 간부들의 과잉 충성

    사단장 여단장은 가오 부릴 수 있다고 치자

    현장 간부들이 적정 선에서 충분히 열외 시킬 수 있었지.
    답글 1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07:24 답글 신고
    이러니 사단장 말 한마디에 산을 옮긴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님.
    이게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못하는 참모들이 더 문제야..절대 NO!!라는 말을 못함.
    그러니 애꿎은 병사가 죽어나가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3 07:31 답글 신고
    죽은병사 어머니 피토하며 울던장면 생각나네요
    남의집 귀한자식 군대에 불렀으면
    최소한 살려서 돌려보내야지

    이게뭔 개같은경우인지
    답글 0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6.23 07:15 답글 신고
    현장 간부들의 과잉 충성

    사단장 여단장은 가오 부릴 수 있다고 치자

    현장 간부들이 적정 선에서 충분히 열외 시킬 수 있었지.
  • 레벨 원수 지리산보름달곰 26.06.23 07:24 답글 신고
    공감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07:17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07:24 답글 신고
    이러니 사단장 말 한마디에 산을 옮긴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님.
    이게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못하는 참모들이 더 문제야..절대 NO!!라는 말을 못함.
    그러니 애꿎은 병사가 죽어나가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07:30 답글 신고
    병사의 주적은 간부다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3 07:31 답글 신고
    군대에서 열외란...

    20년전에 뒷간가서 개패듯...

    요즘은 어떤가요?
  • 레벨 원사 3 그저고민없이 26.06.23 10:10 답글 신고
    군대 어디 나오셨나요 ?
    20년전에도 개패듯 패는 문화는 없었는데..
    30년전 이라면 모를까...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3 07:31 답글 신고
    죽은병사 어머니 피토하며 울던장면 생각나네요
    남의집 귀한자식 군대에 불렀으면
    최소한 살려서 돌려보내야지

    이게뭔 개같은경우인지
  • 레벨 원사 3 계면활성제 26.06.23 07:48 답글 신고
    쳐죽이고 싶다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6.23 07:58 답글 신고
    취사병도 저걸 뛴다고요? 유격훈련도 안받는데. 미친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7:59 답글 신고
    사단장 10새끼는 맞지만 요즘은 훈련소에서 기초체력 안올리나?

    논산에서 훈련장까지 가는데 40분정도걷고 훈련받고 돌아오고 반복하니 좋아지던디... 음..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8:11 답글 신고
    군대는 상명하복을 뺄수 없고, 요즘 애들 체력은 극악이고... 참 어렵네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3 08:17 답글 신고
    [유족 : 말로만 점진적으로 체력을 증진하라고 했지, 그게 2주 만에 점진적으로 체력이 증진될 수 있는 시간이 과연 있었을까요?]

    육군 자체 조사 결과 위험성 평가도, 온열질환 교육도 없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유족은 실무자들만 책임지고 사단장은 빠져나갔던 채 상병 순직 사건 수사가 떠오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사단장을 직접 고소했습니다.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08:42 답글 신고
    진짜 요즘 군대 왜이러냐... 하...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8:52 답글 신고
    미친 똥별새끼와 관련된 군발이 장교 새끼들...모조리 구속하라

    미친 사단장새끼....마라톤이 무슨 초등학교 운동회인줄 아느냐?

    시중의 마라톤대회가 왜 5KM, half(10km왕복 20km), 완주의 3가지 형태로 선택하여 출전하게 하는줄 아느냐

    ---그것은 자기 체력에 맞게 코스를 선택하여 출전하라는 뜻이다---

    보통사람은 42.5KM 마라톤 완주하면 심장터져 죽는다...

    그래서, 40세 넘으면 마라톤 완주못하게 하는거다

    사단장 개새끼야

    마라톤을 하여도 중대별로 참가자와 체력을 감안하여 지원자 선수를 뽑아서

    뽑힌 선수들끼리(예를들어 중대에 각 5명씩) 경기를 해야지..

    개나 소나 마라톤 뛰게 하냐?


    미친 사단장 똥별 새끼야

    내 하나 물어보자..

    너는 42KM 마라톤 완주는 할 체력은 되냐? 이 개새끼야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8:56 답글 신고
    미친 사단장 똥별새끼.

    내가 이래서 육군사관학교를 없애라는거다.

    남조선의 육군사관학교는 2차대전때의 나찌독일군 사관학교와 똑같아

    귀족자제들만 입학시켜서 귀족정신만 주입시켜서,,,소련군과의 전투때 아무 소용이 없었다는 독일사관학교

    이에 반하여 소련군은 현역 사병중에서 지략과 체력이 우수한 병사들을 차출하여 장교를 만들었다.

    남조선 육군사관학교도,,,철도안든 어린애 고3 데려다가 쓰레기 우익사상만 주입시키니 쿠데타만 하는것이다.

    육군쿠데타전문학교를 없애 버려라

    ((내가 단언하건데..

    개한미국 남조선군은 육사나온 똥별, 영관급들때문에

    조선인민군과 전쟁나면....단 3일안에 수도 서울빼앗기고 1주일안에 금강 이북, 경기도 빼앗기고

    개전 15일안에 부산까지 함락...남한군은 항복한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3 09:0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3 09:03 답글 신고
    에효~~

    남의 집 귀한 자식 모아다가...

    지들 장난감 처럼 여기는 새끼들...
  • 레벨 대위 3 StormH 26.06.23 09:05 답글 신고
    조직적인 살인이구나
    관련자 전원 합당한 처벌 받기를
  • 레벨 소령 1 낙마 26.06.23 09:06 답글 신고
    저걸 대가리라고 달고 그동안 군생활을 한겨???????? 원스타인대 3말똥가린지..참....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09 답글 신고
    그리고 똥별 사단장 개새끼야..

    군인이 마라톤을 왜 뛰냐?

    군인에게 필요한것은 군장메고 행군하는것이다.

    (전쟁나면 모두 트럭에 태워 후퇴 시킬 수 없다)(전시에 트럭에는 총탄,포탄,식량 운반이 먼저이다)

    군장메고 총들고 터벅터벅 꾸준히 산넘고 물건너 부산까지,

    아니면 압록강까지 터벅터벅 걸어가는 끈기의 체력이 필요한게 군인이지,

    빤스입고 마라톤 뛰는게 군인이 할일이 아니다

    미친 사단장 개새끼야...

    마누라 구멍대신,,,니 병사들 똥구멍이나 핧아라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3 09:13 답글 신고
    후. 가슴이 아프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17 답글 신고
    나이 먹은 내가 젊은이 들에게 인생 선배로서 충고한다.

    군발이들이 주뎅이 떠벌리는게 있다.

    (하면된다. 안되면 되게 하라)


    쌍욕을 하마.

    뭐가 하면 된다는거냐? 애당초 체력이 약한데 무슨 특전훈련이냐?

    안되면 되게 하라? 안되면 포기하고 마는것이지 뭘 되게해? 때려서 시켜?

    대가리가 꼴통인데 고시공부한다는 놈.

    실력도 없는데 대기업 국영회사 들어간다고 공부한다고 부모 피빨아먹는놈

    안되면 안되는것이다.빨리 포기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으로 방향을 바꾸어라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21 답글 신고
    미친 사단장 새끼야.

    31도 여름 폭염에 마라톤시켜? 이거 정신돌은 미친 새끼아냐?

    너는 야전사단장이라는 새끼가.... 625전쟁도 연구 안했냐?

    625때 조선인민군이 여름 대낮에 진격을 왜 안했는줄 아냐?

    35도의 여름 폭염에 조선인민군은 낮에는 시원한 바람부는 소나무 밑에서 전사들 자게 하고,

    시원한 저녁과 밤에 행군, 전투를 하여

    개전 3일만에 서울빼앗고, 개전 1주일만에 오산에서 미군 격파하고,개전 1달만에 낙동강에 도착한것이다.


    그래서 미 공군 정찰기가 낮에 출격하여 대전,옥천근처를 매일 항공 정찰했어도 남하하는 인민군을 발견못한것이다.

    그래서 인민군이 아직 대전까지 못내려 온 줄 알앗다가 미 24사단이 대전에 정착하자마자 궤멸됐고,

    딘소장도 포로가 된것이다. 독안의 쥐가 된것이다.

    인민군은 산을 타고 야간 행군하여 먼저 대전 도착하여,

    경상도가는 옥천과 전라도가는 논산을 틀어막고 쥐가 독안에 들어오듯이 대전으로 들어온 미군24사단을

    포위 섬멸한것이었다.

    이것..야간 행군에 당한 대전전투를 625전쟁후 미국 육군사관학교가 정식 전투 교본으로 채택한것이란다.

    미군에게 치욕적인 대전(大田)전투,,,

    미군 24사단이 통채로 죽었어도, 미군은 치욕적이라며, 지금까지 대전전투에서 죽은 미군을 기리는 추모식도

    일부러 안하고 대전에 미군 묘지도 안만들었다.
  • 레벨 상병 도치얌 26.06.23 09:36 답글 신고
    예나 지금이나 군대라는 조직은 변한게 없고 힘없이 끌려가는 젊은 청춘들은 사고로 목숨을 잃고 있네요. 무조건 참고 끌려가는게 능사는 아닌데 현실은 부당하지만 또 이유없이 따라야하고 도대체 뭐부터 잘못된 걸까요?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38 답글 신고
    꼴통 장교 만드는 육군사관학교부터 없애 버려야 합니다...

    조선인민군의 육군군관학교처럼 사병들중에서 책임감있고 정상적인 머리를 가진 병사를 추천하여 선발하여

    장교를 만들어야 합니다. 철없는 고3모아다가 우익세뇌시키니 하는짓이라고는 꼴통짓과 쿠데타만 하는것입니다

    그러니,,과거에도 월남전가서 민간인 학살하고 베트콩잡았다고 거짓보고하고 훈장이나 타서 진급이나 하고,,,

    월남전에서 훈장타고 승진한놈(전두환)은 대부분 민간인 학살하고 베트콩으로 보고한 놈들입니다.

    이런놈들이 장군이되자...5.18 광주시민학살사건을 일으킨겁니다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3 09:42 답글 신고
    취사병 새벽기상에 조식만들고 참여?
    쳐돌았네
    인사장교새끼도 취사병은 알아서 뺐어야지
    행보관도 그렇고
    군바리새끼들은 그냥 아부가 몸에 밴 쓰레기색들임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09:47 답글 신고
    미친새끼들 기회한새끼들도 하지못할일은 장병들에게도 시키지마라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10:03 답글 신고
    제초작업하다가 손가락 날라가니까 바로 전역시킨 연대장이 생각나게 하는구만 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