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7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무 나도 아쉬움 남아
너무 나도 아쉬움 남아
한달 안쫓겨난게 다행..ㅋㅋㅋㅋㅋ
남은 안되고ㅜㅜ
거 너무항거 아니요 장인으른??
아.. 남은 아니구나
나이가 40이나 되어 걱정스럽지만 잘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둘째 임신때 딸이였으면... 혼잣말이였는데 와이프가 듣고 17년째 욕 먹고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