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답글 0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답글 0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8:29 답글 신고
    파면이 아니라, 해임이에요.. 파면과 해임은 다릅니다.
    해임 항소심을 한거죠..
    어찌됬던... 경찰생활은 못하는데, 해임된 이후로 3년뒤에는 경찰 시험은 다시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임이 됬어도, 약간의 급여와 연금은 나옵니다.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7:41 답글 신고
    오또케 오토케 견찰 이번에도 엄청 뽑던데.
  • 레벨 대위 1 해얌 26.06.23 07:44 답글 신고
    요즘근황 궁금해서 들어왔는디...
  • 레벨 중사 1 시발스럽니 26.06.23 07:45 답글 신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 해야 한다는 강력한 법적 의무 가 있는데도 범죄현장을 목격하고 피해자를 버려두고 범인을 피해 그자리에서 도망쳤던 경찰들이 대체 뭘로 항소를 했을까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6.06.23 07:53 답글 신고
    저 여경은 엄청 억울할거다
    본인은 다른 여경들 처럼 사무직 안하고 그나마 현장 출동하는 일을 했거든...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4 답글 신고
    남자경찰이 더 문제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3 07:54 답글 신고
    어쩌다 운나쁘게 쟤들만 저럴거같지 않은데 걍 월급잘나오고 연금때문에 사명감 1도없이 출퇴근만하는 오토케 국방조무사 소방조무사가 태반일듯 일반인들보다 운전도못해 총도못쏴 산소통도 못드는것들은 사표쓰게해야지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3 08:09 답글 신고
    막걸리와 오또캐의 최후 개씹오지네요 ㅋㅋㅋ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3 08:12 답글 신고
    경찰전체를 욕보이고 견찰이란걸 증명한 사건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08:16 답글 신고
    일단 나부터 살즈아~~뒤지던 말던 튀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8:26 답글 신고
    무서우면 방탄 조끼 입고 총 들고 들어가 싸우면 될 것을.....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08:28 답글 신고
    견찰 대부분이 저래 쟤들은 그냥 운이 없었다...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3 08:30 답글 신고
    걱정이다 순경시험이 요번에 남여 비율이 6:5로 뽑았다는데 … 불안하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32 답글 신고
    여기 욕하면 사실적시 고소미 들어 오겠져 저 여자한테 ㅋㅋ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36 답글 신고
    칼 들고 설치니까 겁나겠지
    이해할수 있어
    그러니까 그만두라고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3 08:40 답글 신고
    최소한 할 도리는 해야지
    저럴 거면 경찰을 왜 하냐?
  • 레벨 소위 1 젠정 26.06.23 08:55 답글 신고
    속 편안해지는 후기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09:04 답글 신고
    너네한테 총이랑 전기충격기, 삼단봉 휴대하게 하는 이유가 뭐겠냐 ? 위급상황시에 국민들 보호하라는 거잖아.
  • 레벨 중령 2 웰터급 26.06.23 09:12 답글 신고
    여경은 그냥 닥치고 행정만 뽑아 실기고 나발이고 씨팔 뭔 현장 투입 한다고 지랄 떠는지;;

    행정 이외 모든 경찰은 남자로 뽑고 현장 출동 경찰은 필기 20 실기 70 면접 10으로 해서 뽑아라

    어차피 즈그들도 그걸 원해;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1 답글 신고
    해임처분에 항소를 했었군요.
    본인들 직무 책임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억울하다?
  • 레벨 소위 1 바람불어온다면 26.06.23 09:28 답글 신고
    그놈에 집행유예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6.23 09:53 답글 신고
    제발 경찰을 뽑아라.
    그놈의 남녀 따지지 말고, 사명감을 가지고 본연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자를.
    언젠가 니들의 잘못된 선택이 칼이 되어 너희에게 피해로 돌아올 지니.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55 답글 신고
    저런년놈들은 파면해버려야지...시민보호를 안하다니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3 09:56 답글 신고
    본인의 소임을 다 하지 않았는데....겨우 해임이라니....
  • 레벨 중령 1 끼애애앵 26.06.23 10:20 답글 신고
    해임 확정되었을겁니다 최근 기사에 민사손해배상 3억3천 나왔다는 기사 있었요
    남자는 경위인가 그렇고 여경은 순경인데 ㅋㅋㅋㅋㅋ 해임당하면서 받는것도 거의 없을테고
    손해배상만 엄청물어주게 생겼네요 타직열 시험도 못쳐요 저러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