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78
군폭에는 무관심하거나 흐린 눈을 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 새끼가 사지 멀쩡하게 나오기는 커녕
어디 한군데 스크레치만 나서 나와도 눈이 뒤집힐텐데..
당연히 국가에서 책임 저야지....장난하냐..
내 새끼가 사지 멀쩡하게 나오기는 커녕
어디 한군데 스크레치만 나서 나와도 눈이 뒤집힐텐데..
당연히 국가에서 책임 저야지....장난하냐..
빈소에 이름한자 못적게 하고선 뭔 참정권 타령하면서 게거품... 참정권이 생명권보다 중하디?
니들도 떼거지 시체한번 만들어라. 시체팔이한다고 열심히 놀려주마. 최소 응해보복이 진리지.
세상 살면서 다들 본인의 생업도 있어서 모든 세상 문제에 다 관심을 주면서 살수 없어요 시간은 유한하니까..
그러면 글을 퍼오는 님은 이런 군폭 문제나 학폭문제에 대해서 유머처럼 퍼오지만 실제로 활동하신건 있어요?
나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사회와 영구 격리가 정답임..
초딍이라고 예외없음.
원래 폭력적인 놈이 폭력쓰는것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