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전문대는꿈 26.06.23 07:37 답글 신고
    나라의 부름을 받고 갔는데

    내 새끼가 사지 멀쩡하게 나오기는 커녕

    어디 한군데 스크레치만 나서 나와도 눈이 뒤집힐텐데..

    당연히 국가에서 책임 저야지....장난하냐..
    답글 0
  • 레벨 중장 전문대는꿈 26.06.23 07:37 답글 신고
    나라의 부름을 받고 갔는데

    내 새끼가 사지 멀쩡하게 나오기는 커녕

    어디 한군데 스크레치만 나서 나와도 눈이 뒤집힐텐데..

    당연히 국가에서 책임 저야지....장난하냐..
  • 레벨 중위 3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07:38 답글 신고
    참정권에도 흐린눈 하는건 마찬가지죠 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2찍지능2 26.06.23 07:59 답글 신고
    그냥 눈감고 귀닫고 댓글 알바나 하면서 무슨ㅋㅋㅋ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09:13 답글 신고
    사람이 떼거지로 죽어나가도 시체팔이 한다고 눈코입 다 쳐막고 찍소리도 못하게 하던 것들이,
    빈소에 이름한자 못적게 하고선 뭔 참정권 타령하면서 게거품... 참정권이 생명권보다 중하디?

    니들도 떼거지 시체한번 만들어라. 시체팔이한다고 열심히 놀려주마. 최소 응해보복이 진리지.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3 08:01 답글 신고
    국내 최고존엄 민주당 뭐하나요?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23 08:05 답글 신고
    몇년전에는 초임하사 쉬는날 중사가 물에 들어가래서 들어갔다 숨진사건도 있고 참으면 윤일병 못참으면 임병장이라고하지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09 답글 신고
    지랄하면 더 지랄하면 됨.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3 08:18 답글 신고
    이런 표현의 방식이 갈라치기죠... 학폭에 관심 갖는사람들이 군폭에 관심을 안갖나요? 말을 해도.. 아 다르고 어 다른법인데..

    세상 살면서 다들 본인의 생업도 있어서 모든 세상 문제에 다 관심을 주면서 살수 없어요 시간은 유한하니까..

    그러면 글을 퍼오는 님은 이런 군폭 문제나 학폭문제에 대해서 유머처럼 퍼오지만 실제로 활동하신건 있어요?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21 답글 신고
    역대 그 누구 보다도 우리 이 대통령 격무에 시달리십니다 조금 기다려봅시다 앞 정권들은 듣지도 않았습니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3 09:10 답글 신고
    후, 아직도... 전역한 지 45년이 지났는데.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6.06.23 10:05 답글 신고
    대화로 해결하지 못하고 사람에게 주먹질하는 놈들은..

    나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사회와 영구 격리가 정답임..

    초딍이라고 예외없음.

    원래 폭력적인 놈이 폭력쓰는것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