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5 답글 신고
    소득세가 복지로 연결되지 않는 쓰레기 나라.
    답글 2
  • 레벨 소위 3 너희들모두고마워 26.06.23 08:11 답글 신고
    이민갔으면 밥이되든 죽이되든 거기서 살아야지
    왜 돌아 오는 거여?
    왜 다시 받아 주는거여?
    답글 0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3 08:37 답글 신고
    방사능을 무시하고 가는 이유가 뭐야?

    뇌가 없어서 방사능이 뭔지 모르냐?
    답글 0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06 답글 신고
    저러니 일본국민들은 그지란 소리들 듣지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40 답글 신고
    원래 왜놈들은 섬나라 소금 더럽게 짭니다
  • 레벨 소위 3 너희들모두고마워 26.06.23 08:11 답글 신고
    이민갔으면 밥이되든 죽이되든 거기서 살아야지
    왜 돌아 오는 거여?
    왜 다시 받아 주는거여?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5 답글 신고
    소득세가 복지로 연결되지 않는 쓰레기 나라.
  • 레벨 대위 3 SAINTMISA 26.06.23 09:38 답글 신고
    이게 중요함 저기 상위 국가들은 소득세는 쌔지만 늙을 때까지 버티면 60넘어서는 놀아도 되는데 일본은 복지랑 연결이 안되고 세금만 높음
  • 레벨 중위 2 스터플 26.06.23 09:44 신고
    @SAINTMISA 그 세금으로 도로를 깨끗하게 합니다. ㅋㅋㅋ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3 08:37 답글 신고
    방사능을 무시하고 가는 이유가 뭐야?

    뇌가 없어서 방사능이 뭔지 모르냐?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3 09:11 답글 신고
    사실 소득도 병아리오줌임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3 09:15 답글 신고
    일뽕 토착왜구들 일본 보고는 공산주의라고 절대 욕 안함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뭐하는새키지 26.06.23 10:03 답글 신고
    이런 글 볼 때마다 윤서인 생각나네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6.23 10:04 답글 신고
    한국은 수니껀 밖이였넹… ㅎㅎ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10:05 답글 신고
    소득세만 문제냐? 30년째 월급이 안오르는 미친나라인데 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