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08:01 답글 신고
    좋은사람은 빨리가고
    디져야할놈은 오래살고
    답글 1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3 09:12 답글 신고
    당시 서태지 이승환 죽여버린다고 말 안듣는다고 저런 새끼들이 돈벌면 안된다고 대놓고 이야기 하던 시절이었음
    유진박은 전세계가 인정하는 천재였지만 줘터져서 바보되고
    김종국도 선글라스 벗지말라고 뒤통수 터지고
    깡패 사이비가 단란주점 사장들이 기득권이던 시절이었음
    그때 돈 깨끗하게 처리하고 여가수들 스폰제의 안받는다는 이유만으로 터틀맨은 미운털이었는데
    사계를 발표했다는 이유로
    아버지가 장군이고 군대를 갔다왔는데도
    빨갱이라고 대놓고 이야기 하고 각종 예능에 일부러 캐스팅학고 취소하고 캐스팅하고 취소하는 쓰레기 짓을 하고 그랬음
    특히 유명한 사이비 교주 음반회사가 아주 악질적으로 괴롭혔음
    그럼에도 변하지 않고 성공한 진짜 상남자가 터틀맨
    답글 0
  • 레벨 대위 2 사마중달 26.06.23 08:46 답글 신고
    이런거 보면 하나님이란 새끼는 절대 없음
    답글 1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08:01 답글 신고
    좋은사람은 빨리가고
    디져야할놈은 오래살고
  • 레벨 원사 3 붇싼매니아 26.06.23 08:56 답글 신고
    그래서 현실이야말로 지옥이란 소리가 있는거쥬.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23 08:39 답글 신고
    ㅠ..ㅜ
  • 레벨 대위 2 사마중달 26.06.23 08:46 답글 신고
    이런거 보면 하나님이란 새끼는 절대 없음
  • 레벨 상사 2 칼퇴하고싶은놈 26.06.23 08:56 답글 신고
    인정입니다
  • 레벨 중사 1 눈팅하는유령회원 26.06.23 08:49 답글 신고
    중학생 딸이 거북이의 비행기를 좋아하더라구요
    노래라도 사람들 속에서 계속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3 08:50 답글 신고
    가사에 막말이나 욕이 하나도 없는 레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3 08:58 답글 신고
    우리 아들도 좋아하는 거북이..
    그곳에선 아푸지말길
    여친이랑 평생 행복하길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09:01 답글 신고
    아! 그런 사연이...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9:02 답글 신고
    이분 노래가사는 예술입니다.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3 09:12 답글 신고
    당시 서태지 이승환 죽여버린다고 말 안듣는다고 저런 새끼들이 돈벌면 안된다고 대놓고 이야기 하던 시절이었음
    유진박은 전세계가 인정하는 천재였지만 줘터져서 바보되고
    김종국도 선글라스 벗지말라고 뒤통수 터지고
    깡패 사이비가 단란주점 사장들이 기득권이던 시절이었음
    그때 돈 깨끗하게 처리하고 여가수들 스폰제의 안받는다는 이유만으로 터틀맨은 미운털이었는데
    사계를 발표했다는 이유로
    아버지가 장군이고 군대를 갔다왔는데도
    빨갱이라고 대놓고 이야기 하고 각종 예능에 일부러 캐스팅학고 취소하고 캐스팅하고 취소하는 쓰레기 짓을 하고 그랬음
    특히 유명한 사이비 교주 음반회사가 아주 악질적으로 괴롭혔음
    그럼에도 변하지 않고 성공한 진짜 상남자가 터틀맨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09:17 답글 신고
    지금도 거북이 노래 들으면 눈물부터 나요 ㅠㅠ
  • 레벨 소위 1 바람불어온다면 26.06.23 09:25 답글 신고
    요즘 찌질한 랩퍼 들 보고 배워라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3 09:28 답글 신고
    박근혜가 대선후보로 나와서 거북이의 빙고를 부를 때 정말 한심스러웠는데…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아이고 빙닭아 그래서 국민들 고생시키려고 빙고를 부른겨?
  • 레벨 소장 젖은눈슬픈새 26.06.23 10:20 답글 신고
    1집 앨범 작업을 하다 만난 인상 좋은 뚱땡이
    뒤뚱대는 발걸음과 덥수룩한 긴 머리
    징그럽게 놀려댔지 그 펑퍼짐한 엉덩이를
    형은 작곡을 한다면서 기타 줄만 튕겼지
    우린 빈털터리 생긴 건 빈집털이
    도둑놈같이 생겼어도 보헤미안랩소디
    스타의 꿈을 키워나간 비좁았던 작업실
    사는게 넉넉지가 않아 쇼파는 곧 내 침실
    우리는 함께 데뷔를 했고 나름 성공을 했다고
    자축을 하며 술 마시던 그날을 난 기억해
    그게 바로 엊그제 이야기만 같은데
    믿지 못할 매스컴의 보도를 전해 듣게 돼
    찾아나선 장례식 밝게 웃는 영결 사진
    그 앞에서 고개 숙여 울고 있는 지이는
    나를 보자 품에 안겨 또 눈물을 쏟아내
    난 말했지 팬들은 거북이를 기억해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10:20 답글 신고
    여기가 지옥이니 좋은 사람이 빨리 가는건 지옥에서 빨리 탈출 시킨 신의 배려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