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평소 게시글만 읽다가..
저에게도 황당한 일이 생겼습니다.
조수석쪽 앞유리에 금이 가있더라구요..
빌트인캠 충격 감지는 없었구요 그래서 충격녹화도 없습니다..
심지어 블박상으론 크랙이 보이지도 않습니다..
(위치나 각도때문인지...)
이 유리가 초기에 잘못된? 하자있는 유리가 우연히 제차에
장착되어 추후에 크랙이 가거나 하는 경우가 있을까요??
처음으로 신차사고 육개월되었는데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까요?
도움이 간절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크기의 돌빵도 충분히 크랙이 그어져요
공은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