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05:27 답글 신고
    그게 좋을거 같네요
  • 레벨 훈련병 Mmmm00 26.06.23 09:27 답글 신고
    저도 그렇세 생각하는데 나중에 마음이 바낄 수도 잇어서ㅠㅠ 기록같은걸 해두어야 할까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07:22 답글 신고
    네 대물로 100:0 하시고 마무리 하세요
  • 레벨 훈련병 Mmmm00 26.06.23 09:06 답글 신고
    그러면 나중에 마음이 바껴서 대인접수 요청할 수도 있는 부분은 제가 감안해야 되는 부분이죠..? 따로 문자로 기록같은 건 해둘 필요가 없을까요?ㅠㅠ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07:43 답글 신고
    뭐 영상없음 보험사 말대로
  • 레벨 소령 1 랭커 26.06.23 07:56 답글 신고
    택시 좋은승객 만났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09:32 답글 신고
    택시 대인들어가면 입원합니다. 할증 더 들어가요.
    보험회사와의 통화는 녹음 꼭 하세요.
  • 레벨 훈련병 Mmmm00 26.06.23 10:03 답글 신고
    녹음을 못했는데, 다시 통화하게 되면 녹음 꼭 해야겠습니다 ㅠㅠ 상대측이 아닌 보험사랑 통화한것도 괜찮나요?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0:06 답글 신고
    상대 차량 수리비 100으로 마무리 지으시는게 베스트죠. 단, 대인접수는 관련해서는 확실하게 문자나 통화 녹음 남겨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레벨 훈련병 Mmmm00 26.06.23 10:15 답글 신고
    제 담당자는 문자로 회신을 주시지 않으시려고 해서 통화로 녹음을 해야할 것 같은데, 상대측이 아니라 제 보험담당자와 통화한것으로 남겨둬도 괜찮을까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