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52
30년 하고도 10개월..
그 긴시간을 무사고로 정년을 하시는
대선배님의 은퇴식?을
가족분들이 해주셨답니다
선배님의
마지막운행날
마지막 승객분들에게
박카스와 간식을 올려놓고
우리 아버지의 마지막운행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우리 아버지 그동안 고생하셨다고
인사 한번씩만 해주시라고..
선배님의 제2의 삶을
까마득한 후배가 진심을 다해서
기도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현수막 문구처럼 정말 자랑스러운 버팀목이셔요.
감동적입니다!
아버님의 제 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멋지십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하루를 응원합니다.
느긋하게 주변을 구경하는
여유로운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30년 무사고 운행을 축하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