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38922
민간 일자리 창출에서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할듯
총은 탄창없는 m1카빈 하나씩 쥐어주면 되고
파업은 보장해줘야지. 그들도 노동자들 아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군대갈 젊은 청년이 없다고~
안태어났거든~
자위대 불러올래~? ㅉ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