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정권은
검찰개혁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이 정권 뿐만 아니라
이 시기 시대 정신이 있다면
그것은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검찰개혁이다
검찰개혁 완수만이
알파요 오메가이다
검찰개혁이
모든 것의 출발이어야 한다
당연히 그렇게 모두들 알고 있고
그렇게 해야만 국민주권 정부의 정당성이 생긴다
그러나
법무부장관의 발언이나 국무총리의 행동이
모두가 한쪽을 가리키고 있다
몸통은 대통령이라고
대통령의 말과 행동으로
짐작컨대
검찰개혁을
총리와 법무부장관을 내세워
이젠 여당에서 국회에서
보완 수사권으로 검찰개혁을 막아보겠다고
눈 가리고 아웅하겠다는 것이
아니면 무엇인가
이런 처사는
국민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면 무엇인가
아직 늦지 않았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오면 된다
피해가서도 도망가서도 안되는
이재명정권 어깨에 짊어진 이 시대의 과업인 검찰개혁 완수 반드시 이루기를 !!




































어떻게 됐을지...
암튼~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기소청 신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