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직찍/특종발견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dica&No=118327
처음엔 보고 요즘 경차에 있는 옵션인가?하다가 반반으로 뒷유리창이 반은있고 반은 없더라구요 ㅋㅋㅋ 옵션에서 뒷유리 50%선택하고 출고했나 봅니다 ㅋㅋㅋ 자연흡기 에어컨 풀가동 중이네요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요즘 경차도 아니고, 10년도 넘은 모닝인데, 무언가 사정이 있겠죠? 웃음거리는 아닙니다.
요즘 경차도 아니고, 10년도 넘은 모닝인데, 무언가 사정이 있겠죠? 웃음거리는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