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그대를사랑했지만 26.06.20 21:04 답글 신고
    일부러 저렇게 다니겠습니까? ㅋㅋㅋ는 무슨.. ㅉㅉㅉ..
    답글 4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0 20:22 답글 신고
    뭐 하다 부셔져서 공업사 가나보죠;
    답글 0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20 20:15 답글 신고
    후진주차중 파손? 아니면 타인에 의한 물적피해겠죠?
    요즘 경차도 아니고, 10년도 넘은 모닝인데, 무언가 사정이 있겠죠? 웃음거리는 아닙니다.
    답글 0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20 20:15 답글 신고
    후진주차중 파손? 아니면 타인에 의한 물적피해겠죠?
    요즘 경차도 아니고, 10년도 넘은 모닝인데, 무언가 사정이 있겠죠? 웃음거리는 아닙니다.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0 20:22 답글 신고
    뭐 하다 부셔져서 공업사 가나보죠;
  • 레벨 원사 3 그대를사랑했지만 26.06.20 21:04 답글 신고
    일부러 저렇게 다니겠습니까? ㅋㅋㅋ는 무슨.. ㅉㅉㅉ..
  • 레벨 하사 2 GTR오너 26.06.20 21:18 답글 신고
    누가 일부러 깨고 다닌답니까? ㅋㅋㅋ 사정이 있든 없든 저 상태로 도로위 달리면 뒤차는 날아오는 유리 가루에 직격탄 맞는데.피해차량 생길까봐 무서워서 유머로 웃자고 한 글에 혼자 진지 빠시네요. 눈치 챙기세요 아재요~ ㅉㅉㅉ는 무슨...
  • 레벨 원사 3 그대를사랑했지만 26.06.20 21:22 신고
    @GTR오너 당신이 쓴글을봐라. 조롱 아니가? ㅉㅉㅉ.
  • 레벨 소위 2 메기나타 26.06.20 21:25 신고
    @GTR오너 모두 본인을 뭐라해도 혼자만 모르는건가 ㅉㅉ
  • 레벨 하사 2 GTR오너 26.06.20 21:47 답글 신고
    당신이 쓴 댓글을 봐라 비하 아이가? 두 분이서 아주 ㅉㅉ 릴레이 펼치시네 ㅋㅋㅋ 조롱이 아니라 도로 위 안전불감증 유발하는 (정비 불량 차량)을 저격한 공익성 유머글인데 뒤차에게 피해 줄수 있는 위험한 상태인데 그걸 옹호하고 계시네 ㅋㅋ 유머 드립에 혼자 다큐찍다가 팩트로 맞으니깐 친구까지 데려와서 부들부들하시는 모습이 더 ㅉㅉ 이네 그렇게 진지하면 보배드림하지말고 뉴스 보러 가이소 아제들~ ㅋㅋㅋ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1 01:20 답글 신고
    님 말이 다 맞읍니다
  • 레벨 소장 차종맞춰드림 26.06.21 14:09 답글 신고
    보배아재들 국가대표 축구선수 실수한건 죽어라 돌던지더니 모르는 모닝 뒷통수 터진건 자기들일처럼 감싸주네 내로남불 개쩐다 진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