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1419
하 ... 진짜 너무 열받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존중받고 싶으면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라
우동사리 가득찬듯.
본문 글에도 본인이 중학생이라는 글은 없어요.
최소 대학생 이상이 아닐지..
존중받고 싶으면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라
멋지게 살고 있을 것같다
도저히 이해가 안됨. 이게 회사에서 시켜서 하는건데 내가 느끼기로는 뭔가 하대하는 느낌이 너무 강하더라..
이런 것 좀 진짜 없어져야 됨.
수거처리 가능한 슈퍼파워가 있으면 좋겠다
신이시여 제발...
사람이 명품이어야하지 차나 집이 비싸다고 명품이 되는건 아닐텐데
주만분들 정신차리세요...
전에도 본거지만 참 간단하면서도 묵직한 말입니다. 저 학생의 부모님이 부럽습니다.
나라면 마지막에 내일부터 당장 그만두게 하세요.
라고 적었을거야
중학교 학생에게 큰 가르침을 받고 가는 늙은이 입니다.
지금 mz ㅈㄴ 까대는
x세대겠지??
못배워 처먹은 세대라 어쩔수 없는듯
너네들은 꼭 나중에 경비일이나 해라! 에휴~~~
노포동으로 고속버스터미널이 이사하기 전 부산백화점과 부산고속버스터미널이있던 자리에 생긴아파트입니다.
예전 사연을 재탕하는건 좀 그렇지만, 시사하는 바가 큰 사건이라서 다시 되새겨도 될 만하다 생각됩니다.
경비아저씨들 인사하면서 얼마나 자존심에 상처가 되셨을까요..
소갈머리가 간장종지만한놈들아
니들은 저 속깊고 가슴이 바다처럼 넓은 중학생보다 못하구나!
이재명대통령의 어린모습을 보는것같아 흐뭇해 죽것네
일단은 서울시장감!!
자기 집이 낸 관리비로 유지되는 경비원 급여...
그걸 가지고 갑질하는 미틴 넘들...
얼마나 갑질을 하고 싶었으면 자기집 경비원에게 그걸 강요하냐... 평생 시궁창 인생을 산 쓰레기들.
니들은 애낳지 말고 빨리 좀 자연으로 돌아가라...
경비원 아저씨들 보면 먼저 90도로 먼저 인사해봐라~~
그러면 인사받을수 있다 이것들아!!!
부당한 컴플레인도 들어줘 버릇해서 이 모양이예요.
그런 인간들 에전엔 사람 대접 안해주면 그 뿐 이었는데 문제 의식 갖는 어린 학생이 너무 고맙게 느껴지네요.
명언이다!
동대표가 뭐라고 갑질을 하는 건지 중학생한테 쓴소리나 듣고 참 대단하십니다
사회에서 능력없어 무시, 괄시 당하는 부류임
그래서 약한 자들한테 지가 받았던걸 그대로 갑질하는거임
별 잡것들이 쓸데없는 갑질을 하고있나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