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휴먼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가 생각나서
현수형 허락없이 AI로 만들어 봤습니다
긍정 에너지가 전해지길 바랍니다
^____________^V
------------------------------------------------------------------------------------------------------------------------------------
AI가 질내침투형의 선함을 알아보는지
인물 좋게 구현해줬네요 ㅎㅎ
질내침투형 실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누차 말씀 드리지만 닉네임은 좀 건전한걸로 합시다...)





































저도 에너지 보탭니다~!
저도 에너지 보탭니다~!
남들이 보기엔 별거아닌 시시콜콜 커뮤니티에 한 댓글이라 할지언정 지금 이순간 저에게는 이보다 더 와닿는 글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저도 다시 일어나 보겠습니다.. 화이팅!!
싼마이횽 피지컬 좋네요 *_*;
현수님!! 꼭 일어서시라고 저도 에너지를 보태드립니다!!!!
현수님의 기립(起立)을 기원하며
아자아자 빠샤!!!!!!!!!!!!!!!!!!!!!!!
보배형님들.모든분들 사랑합니다.
현수님 힘내세요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진심으로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꼭 일어나세요 현수님
감동까지 기막히게 주네~! ㅎㄷㄷ 추천!!
완쾌하세요
꿈은 현실로...가즈아!~!!!!!!
말로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_음... 할 말은 많으나...
ㅎㅎㅎ 좋은 에너지는 저도 보냅니다.
내가 썩었나?^^
AI말고 찐 영상으로 올라올 날을 기다리며~
"생각은 현실이 된다. 양자물리학적으로.."
응원합니다!!
현수형 오늘도 홧팅하세요!!
오늘하루도 홧팅입니다!
현수씨! 꼭 저렇게 일어서실 겁니다! 홧팅!
주연 배우 두분도 최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