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현수 입니다.
이제서야 인증을 하게되네요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차일피일 미뤘습니다. 죄송합니다.
처음으로 문병오신 형님이십니다.
그때가 벌써 두달 전 이네요.
exorcist라는 아이디를 쓰십니다.
그때 재활할때 입으라고 선물로 주신
티셔츠 입니다.
팔이 안올라가서 입지를 못해
위에 걸치기만 했습니다ㅠㅠ
제대로된 후기도 안쓰고...용서해 주세요!
입고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잘보관하고 있다가 몸 좋아지면
제대로 입고 인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화이팅~
인증 올려주시길 기원합니다.
어여 쾌차합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