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737
언제부터 아리랑이 기독교꺼 였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주둥아리랑 댁아리랑 부숴버려야됨
가슴이
"아리다", "쓰리다"라는 말이
뒤에 "락"자가 붙어서 사용 ... 예시... 보일락 말락...
아리락 쓰리락이
나중에 아리랑 쓰리랑으로 변화~
그러면...
'불알이랑~' 은 무슨 뜻이냐? 해석 좀 부탁해~~
참고로
나도 교회 이십년 다닌 집사님인데, 몰라서 물어봄
지랄병났네
뭐가 먼저 인가...?
ㅋㅋㅋㅋㅋ
나는 솔로 돌싱편봐라..남자들중 세명이 기독교 종교강요 안된다한다.
얼마나 개또라이를 만났으면 3명이 ㅋㅋㅋ
마니
조만간 뒤질꺼임
부활하거든 믿던가
여기서 아리랑 응응응 은 뭔지 해석좀해줘라..
뭔 개소리야. 시발.
알러뷰는 하나님 사랑. 알집은 하나는 집, 즉 천국!
알콜 마시면 기분이 좋아지는 이유도 이제 다 이해됨. 땡큐!
---> 아리아리와 쓰리쓰리의 엄마가 아라리
아리랑 응응응 아라리가 낳았네
---> 아리아리와 쓰리쓰리의 아빠는 아리
그까짓 하나님 까불면 죽어요..
그것도 하나님이랑 함께라는 아랍어냐?
하여간 미친 개독들,,
하나님? 개좆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