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948
우리도 산유국 된다 .
만약 2024년에 바로 시작했으면 ?
영국 석유회사와 반반 나누지 않고
우리가
다 먹을수 있었는데 ~~
그걸 놓치고 말았네
하여간 개ㅅ퀴들이여 ~~~
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