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6.06.23 09:49 답글 신고
    너무 애지중지 오냐오냐 하면서 키운 결과인가...
    답글 0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3 09:49 답글 신고
    생활비도 너가 알아서 벌어 쓰고 차도 팔아버리고 한달에 하숙비 30만원씩 내라고 해야 정신 차리지 ㅡㅡㅋ 지가 누리고 있는게 당연 한 줄 알고 있네 ㅉㅉㅉ
    답글 0
  • 레벨 준장 싸가지황 26.06.23 10:23 답글 신고
    주작이예요 이거 원글 미국글입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6.06.23 09:49 답글 신고
    너무 애지중지 오냐오냐 하면서 키운 결과인가...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3 09:49 답글 신고
    생활비도 너가 알아서 벌어 쓰고 차도 팔아버리고 한달에 하숙비 30만원씩 내라고 해야 정신 차리지 ㅡㅡㅋ 지가 누리고 있는게 당연 한 줄 알고 있네 ㅉㅉㅉ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6.23 09:50 답글 신고
    애가 타고 싶다는데 벤츠 중고 20만 뛴거

    사줘요 좀
  • 레벨 준장 tinwoodman 26.06.23 09:50 답글 신고
    은근 자랑질~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3 09:56 답글 신고
    교통카드 충전이나 시켜 줘라 ~~
  • 레벨 중장 JYEnt 26.06.23 10:07 답글 신고
    엄마아빠는 지바겐....에서...텃다 텃어 ㅎㅎ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23 10:16 답글 신고
    사우디여?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6.23 10:17 답글 신고
    버스타!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3 10:20 답글 신고
    잘못 키운
    금수저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3 10:22 답글 신고
    레알이라고? 돈많다고 오냐오냐 카웠네
  • 레벨 준장 싸가지황 26.06.23 10:23 답글 신고
    주작이예요 이거 원글 미국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3 10:23 답글 신고
    배때지가 불렀네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3 10:25 답글 신고
    카드 끊겨 봐야 ㅋㅋㅋ
    그랜저보다 싼 여자들이 좋아 할 만한 이쁜(?) 미니 였으면 좀 마음에 들어 했을까? ㅋ
  • 레벨 원수 gjao 26.06.23 10:25 답글 신고
    차량 유지비도 전부 부모님 돈에서 나갈거 같네
  • 레벨 중령 1 삿갓 26.06.23 10:25 답글 신고
    저런 년들이 결혼하고 애 낳으면 맘충이 되는 거지.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3 10:28 답글 신고
    그 부모에 그 자식이겠지 뭐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10:30 답글 신고
    혼나야지 ㅡㅡ
  • 레벨 중장 보배드립 26.06.23 10:32 답글 신고
    배부른뇬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23 10:34 답글 신고
    개주작...이런 카톡 내용은 왜 항상 프로필이 없어 ㅋ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6.23 10:39 답글 신고
    학교다닐때 박사과정중에 그럼애 있긴했습니다. 그랜저 사줘서 쪽팔려 죽겠다고. 친구들ㄴ 아쩌고
    가난한 석사시절 빨리끝내고 교수심부름에 과외알바뛰로 가야하는데 어찌나 얄밉던지.
  • 레벨 중사 1 막장님 26.06.23 10:39 답글 신고
    딸이 웃긴데...

    딸 나이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20대에 그런져는 좀~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3 10:47 답글 신고
    주작임
  • 레벨 준장 욕잘하는성인군자 26.06.23 10:55 답글 신고
    몸뚱이라도 굴려, 이 년아!
    음순씨의 일갈이었습니다.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3 11:00 답글 신고
    와이프랑 결혼하기전에.
    집에 첨 갔을때, 옷방에 샤넬가방이 3개.
    구두는 비싸보이는데, 한 20컬레는 될듯.

    월급은 다 저금하고, 장인한테 생활비 받아 살고있었음.

    엄청난 문화 충격이었슴다... 부자들은 더 하겠쥬?

    번외로 와이프가 꼬르동블루 빵배우러 다닐때, 알게된 언니가 있었다는데. 직업도 없는데 맨날 벤츠타고 왔다고 함... 서울에는 아마 이런 집 많지 않을까 싶어요.
  • 레벨 중사 3 용도에맞게 26.06.23 11:04 답글 신고
    주작 99% 예상합니다. ^^

    만일 저따위 생각을 가진 딸이 있다면

    전적으로 부모잘못이겠죠.
  • 레벨 대장 espkh3 26.06.23 11:12 답글 신고
    딸이 베충인가봐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1:24 답글 신고
    쓸데없는 자작글 좀 그만 퍼오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