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10:17 답글 신고
    1조면 사라질 금액이 아닌데;;
    가장큰 원인은 도박이겠죠
  • 레벨 중장 JYEnt 26.06.23 11:07 답글 신고
    확실치는 않지만 저정도 인지력이면....주변 빨대도 큰 역할을한듯..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3 10:17 답글 신고
    마동석 찾아가서 같이 복싱방송 하나 하자고 해봐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0:20 답글 신고
    우리 웨더 조~~~~옷 딨네.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3 10:25 답글 신고
    데그빡이 나쁘면 3대가 고생 이라고들 하죠
  • 레벨 대령 1 땅짐승 26.06.23 10:33 답글 신고
    한땐 다들 잘 나가더군요 얼마나 길게 가느냐가 문제지
  • 레벨 소령 3 디젤만땅 26.06.23 10:33 답글 신고
    내 이럴줄 알았따~ㅋ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23 10:34 답글 신고
    누가누굴걱정해? 1조원이상 번놈걱정을 왜하냐 . 이자만 얼만데.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6.23 10:45 답글 신고
    그니까요..여기는 누구 망했다하면 다들 고소해하는듯ㅋㅋ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36 답글 신고
    1조가지고 전용기를 갖고있다고???
    미쳤구만...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3 10:39 답글 신고
    엠씨 헤머를 보는것 같네
  • 레벨 상사 3 Bzzzz 26.06.23 10:44 답글 신고
    대가리 모자른 깜둥이..
  • 레벨 소령 3 이무 26.06.23 10:47 답글 신고
    걱정할 필요없는 부류 중 하나.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3 10:59 답글 신고
    역시 기본 인간성 문제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3 11:04 답글 신고
    햐...정신머리가 썩었다.....
  • 레벨 상사 1 엠파이브 26.06.23 11:08 답글 신고
    이새끼는 이벤트성 경기 두어개 뛰면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듯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1:09 답글 신고
    메이웨더와 타이슨은 체급이 다른데....경기가 가능한지....타이슨 한방이면 메이웨더 실신한 것 같은데....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3 11:09 답글 신고
    파퀴아오랑 2차전도 한다고 하던데 과연 파퀴아오가 받아줄지 의문이다..파퀴는 아직도 짱짱하게 돈많던데...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11:11 답글 신고
    좋은 사람이네. 부자가 저렇게 돈을 펑펑 써줘야 경제가 도는거지.
    부자들이 검소한 게 미담이 되면 안돼.
    부자들이 과소비를 하는 모습을 보며 질투는 느낄 지언정 비난은 하면 안되지.
    다만 부동산에 플렉스를 하는 부자들은 미친 듯이 욕을 해줘야 해.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3 11:17 답글 신고
    조만간 온니팬스에서 진짜 똥꼬쇼도 볼수있을듯 그동안의 업보로 흑형들한테 당하는 스토리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