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993
.
ㅅㅂ... ㅋㅋ
부끄러운 줄은 아는 모양이지?
저런 것도 자식들에게 떳떳하게 살라고 얘기할까?
지인들에게 좋은 사람이라는 소리 듣고 사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배운분도 하이방을 치네요
울 고등어땐 물리기 하다가 2만원 넘어가면 1등2등3등 다 도망가고 4등5등은 기냥~~하이방. ㅎ
죄 짓지 말고 살아 라고 할수 있을까?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