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3 11:00 답글 신고
    어딜가도 씀씀이가 좋아 한국인은 웰컴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3 11:03 답글 신고
    코리아 새끼들이 영업하는 대한민국보다는 좋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 레벨 소령 3 일월십이월 26.06.23 11:04 답글 신고
    가장 가깝고 가장 만만한 나라가 일본... 별 재미는 없지만 맘먹으면 당일치기로도 갔다 올 수 있고 제주도 보다 가성비가 좋음... 제주도 갈바에 일본가는게 더 경제적.
  • 레벨 상병 최강백호 26.06.23 11:42 답글 신고
    나도 일본 가보긴했는데 왜 가는지 이해가 됨........

    그 전엔 강원도+부산+제주도로 아이들과 다녔는데
    진짜 숙박비 기본 박당 30~50만원... 좀 유명한 집에서 먹을라카면 4인 기본 15만원 이상에.. 시장가서 기념품 사려면 뭐가 이리 비싼지.. 오징어가 금칠했는지 가격보고 사지도 못함...

    그럴빠엔.. 그냥 비행기 값 + 에어비엔비 + 괜찮은 맛집 콜라보하면 그렇게 큰 차이 안나더라구요...

    대충 제주도 3박 4일 - 대략 200만원 정도 소비
    일본 3박4일 250만원 정도 소비 (비행기 값+숙박 비 저렴한 기간으로..)

    국내 가서 눈탱이 + 사기 당하는 것 보다 걍 50더주고 해외로.. 가 되는듯.. 엔화 약세도 한 몫 했고..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동남아는 너무 덥고.. 중국은 더럽고.. 치안+ 날씨+음식 등 만만한게 일본이라 그런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최강백호 26.06.23 11:46 신고
    @RedHare 응...? 그래서 저도 일본 가고나서 왜 가는지 이해가 된다는 글입니다..ㅎㅎ.. 제가 오해하게 작성을 한게있을까요..ㅠ
  • 레벨 준장 RedHare 26.06.23 12:35 답글 신고
    아..제가 글 첫 줄만 보고 완전 다르게 오해 했어요.. 죄송합니다.
    댓글 자삭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