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이어뱅크가 타이어 교체비 바가지가 심한편이잖아요.
근데 요즘은 타이어 교체한 회원에게는 휠 얼라인먼트를 계속 무료로 해준다고 하더군요.
휠 얼라인먼트 무료로 계속 받는 조건이라면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도
아주 나쁜 선택은 아닌건가요?

?안녕하세요?
타이어뱅크가 타이어 교체비 바가지가 심한편이잖아요.
근데 요즘은 타이어 교체한 회원에게는 휠 얼라인먼트를 계속 무료로 해준다고 하더군요.
휠 얼라인먼트 무료로 계속 받는 조건이라면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도
아주 나쁜 선택은 아닌건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지방에서 피스나서 보험렉카로
제일 가까운곳으로 데려다줬는데
하...
괜히 그런 모험을..?
모를때 두번 사기를 당하고는 다시는 안갑니다
공짜 얼라이먼트가 제대로 된 작업일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ㅎㅎ
얼라이를 자주 볼 필요도 없거니와, 무슨 짓을 할 줄 알아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