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8411
이번에 취업을 하게 되어서 중고차를 사려고 합니다.
모은 돈은 800만원 있고.... 취득세 등등 해서 1800만원 안짝으로 해결하고 싶어요 ㅠ
차종은 아반떼
등급은 1.6GDI 밸류플러스
연식 : 18년 7월
주행거리 26000km
소유주 변경 1회있습니다.
프레임 수리 이력 한번 있더라고요
견적은 1260만원이고, 보험료랑 이것저것 하면 1600나올 것 같습니다.
형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주행거리 적다고 좋은건 아님
쏘나타 뉴 라이즈
쏘나타 뉴 라이즈
https://m.kcar.com/bc/detail/carInfoDtl?i_sCarCd=EC61371607&shareFlag=Y
이런게 나을듯
기름값차이도없고
냄비만날때도좋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