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출력의 컨티넨탈입니다
(eG80보다 느리거든요 ㅋㅋ)
이게 전기차가 나오기 전에는 거의 윗급의
출력인데 전기차의 대중화로 대부분의 전기차들이
제로백이 빠르긴하죠// 전기차 대부분의 셋팅은
초반에나 빠르지 rpm이 오르고나서부터는 2만rpm까지
넘고 bms,배터리가 최적화 되어있는 5N같은 차량
제외하고는 제로백 빠른 전기차들의 대부분은 후반가속이
더딘 셋팅을 보여줍니다.
달릴때가 어디있다고 출력높아서 뭐해??
이거 사실입니다...
이제는 구간단속이며 엄청나게 늘어난 카메라때문에
어디 달릴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추월가속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많이 생기죠
오르막에서 치고나가는게 답답하지 않은거 하나만으로도
고출력은 항상 옰은거 같습니다.
연비는 뭐 먹는만큼이니 하브가 아닌이상 길에
돈 뿌리고 다니는건 그려려니 합니다.
그나마 좋은건 포드,링컨 차량은 일반유 셋팅이라는거죠
5.0타우 엔진만하더라도 일반유 넣으면 노킹음
올라와서 고급유만 계속 넣어줬었어요
제로백 2초대 바이크도 타봤고
아드레날렌+도파민 터지는 슈퍼모타드만
타고다녀서 그런지 차는 어떤 차를 타도 그냥 그랬습니다.
700마력 튜닝된 지인 일본차 조수석에
(모델명 기억이 안나네요) 타본적있는데
그때 가속감이 미치긴 했었습니다.
그리고 GV60퍼포먼스 시승했었을때
바이크 타는 느낌이 좀 나긴했어요 ㅎ
근데 우와~ 우와~ 그게 끝이였습니다
잘나가네~ 이게 끝이에요 전기차는
주말에 프레기온님이 제 차 몰아봤을때
스포츠모드에서 밟아보고 많이 좋아하셨는데
제 생각엔 엔진음+ 기계적인 결합소리+진동같은
느낌이 조합되서 그랬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아우디 S8 소유해보고싶습니다 ㅋㅋ
EQ900 5.0탈때 고속도로에서 만났던 은색 S8
같이 20여분 달렸었는데 쫒아갈수없는 여유로움
그리고 은색 사이드미러 커버 참 각인되어있습니다
독3사중에서도 아우디를 제일좋아하는데
A8의 단종소식 또한 많이 아쉬웠네요.
암튼















































PS. 이래서 아반떼N 차들이 뭐같이 운전을 하는가보네요;;
잘 안나가면 이상한거 아닌가여 ㄷㄷㄷ
E300 탈 때도 잘나간다 느꼈었거든요
출력은 아쉬움이 없습니다
- 호주 Performance & Drive
0-100 4.53초
0-200이 18.91초
- 미국 Car and Driver
0-60 mph: 4.1 sec
0-130 mph: 22.5 sec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