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GTR오너 26.06.09 18:17 답글 신고
    차종이나 연식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전혀없었습니다. 오래된차든 세차든 소중한 재산인데,문콕방지하겠다고 이웃주민들 명당자리에 며칠째 독점하고 돌려먹기하는 행동이 너무 답답해서 홧김에 표현이 과했던 것 같습니다.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주차 행태 위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3년식 쏘렌토 MQ4탑니다. 님은요 뭐타는데요? ㅋㅋㅋ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0 05:13 신고
    @GTR오너 좆구형 타요
    됐슈 비아냥 대는게 딱 그 수준이네
    말을 섞지 말아야지
  • 레벨 소위 2 BornCoree 26.06.09 18:45 답글 신고
    주차를 매너있게 잘 하면 빈티지, 개떡같이 주차하면 ㅈ구형. 이런거 아닐까요?
  • 레벨 병장 딸기잼식빵곰 26.06.09 19:31 답글 신고
    운전석에서 내리면서 저 망 밟기 싫어서 일부러 그런 것 일수도 있어요. 뭐 결론은 내가 차에서 내리기도 쉴고 내차는 소중하고 주차선 그런거 모르는 사람이겠지만요
  • 레벨 이등병 당당근 26.06.10 09:01 답글 신고
    저 차 하나가 차주에겐 큰 자산일 거에요.. 안쓰럽지요..
  • 레벨 하사 2 GTR오너 26.06.10 16:48 답글 신고
    ㅇㅈ 해요... 매일 세차할돈도 없어 세차도 안하고 휠도 기스많고... 돈번다고 매일 킥보드 수거 포터끌고 킥보드수거하고 저도 참... 저빌런이 안쓰럽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