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0039
이자리는 참... 빌런들만 이렇게 2칸 쳐물고 주차하네요... 스타렉스는 차도 큰데... 걍 왼쪽에 붙어서 내릴수있는데...이기적인 빌런같아서 올러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당신때문에 주차자리 못들어가서 그리됐다고 그리고 싯고 나가야 하니 10분 기다리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