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2 12:56 답글 신고
    대가리 장애인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장애인증도 왠지 구라일거 같은데 신고 함 해보시죠~
    답글 4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2 12:47 답글 신고
    골프채로 참교육 시켜주고 싶군여
    답글 3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5:51 답글 신고
    폰으로 메세지 한방 .
    "선생님 차를 빼다가 문짝을"

    아마도
    140타 칠겁니다.
    답글 1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22 21:51 답글 신고
    골프공에 보닛 뚫리고 엔진 빵구 나버려랏!
  • 레벨 중령 1 안나프르나 26.06.22 21:54 답글 신고
    최저수준의 카푸어...
    골프는 무슨 돈으로?? 아..금융시스템으로...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6.22 22:07 답글 신고
    욕 마렵지만 장애인이니 그러러니 하세요.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26.06.22 22:17 답글 신고
    이야.. 필드가서 저런 대가리는 진짜 대단한 대가리네요ㅋㅋ
  • 레벨 소위 1 Alphax 26.06.22 22:21 답글 신고
    ㅋㅋ캐디들에 속으로 니들 극혐 하는거 알면. .그작는 구멍에.머 그리 놓고 싶노 ㅋㅋ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6.22 22:25 답글 신고
    Ai로 박살난 사진 보내주면 5초만에 튀어옴
  • 레벨 중사 1 정치아웃 26.06.22 22:37 답글 신고
    요즘 골프장에.개가 많아졌음을 많이 느끼는 1인입니다.
  • 레벨 하사 3 묻지마긴장해 26.06.22 22:40 답글 신고
    중증장애인 인정!!
  • 레벨 중위 1 여친구해봄 26.06.22 22:41 답글 신고
    가야cc?
  • 레벨 중위 2 제주시광양 26.06.22 22:50 답글 신고
    과태료 200짜리 같은데요.신고는 하셨는지
  • 레벨 원사 2 AMG뿡빵이 26.06.22 22:55 답글 신고
    역시 싼마이 차에 싼마이 마인드~! BM 소형 SUV산게 인생 최대 업적인가 보네.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6.22 22:55 답글 신고
    금용치로 해야죠
    신고 했나요?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6.06.22 23:34 답글 신고
    애지중지 비엠에 돌뻥 날아오면 잠도 못자겠네
  • 레벨 대령 2 웃찾사 26.06.22 23:41 답글 신고
    차를 뽀샤 버리고 싶네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2 23:53 답글 신고
    없는돈에 풀할부 때려서 차사고
    허세부린다고 골프치러 갔는가보다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6.06.22 23:57 답글 신고
    금융치료하면 고쳐집니다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6.23 00:07 답글 신고
    필드에서 삑사리 나믄 주차장 날라 오는건 다반사인데 무서워서 어케 가져 왔냐?
    아까우면 그냥 집에 두고 와야지
    애잔하다
  • 레벨 소령 3 받은거열배로갚자 26.06.23 00:10 답글 신고
    ? 신문고로 장애인주차방해로 신고하세요.
    50만원인가? 쎈데~~~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6.23 00:18 답글 신고
    안전신문고 고고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3 00:34 답글 신고
    볼치러 가는 애들중에 저런애들 꼭 있음
    100정도는 치려나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3 00:41 답글 신고
    확신의 정신지체 장애인.
    이로써 골프는 스포츠가 아니라 존나 레져라는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3 01:48 답글 신고
    장애인주차표지도 뭔가 좀 그러네요.
    주차구역 위반 및 장애인주차표지 위반 사용 신고합시다
  • 레벨 상병 윤쥬아빠 26.06.23 01:48 답글 신고
    주차잘된 g80이 더비싼거아닌가요?
  • 레벨 일병 gnzm25 26.06.23 03:18 답글 신고
    부산은 정말 저럽니까 절대 안가요
  • 레벨 원사 3 xxxOOOxxx 26.06.23 03:50 답글 신고
    가진 것 없는 자가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 모든 재산 끌어 모아 산, 개인에게 있어 전부인 것이기에 아까워서 저런 짓을 하는거겠죠.. 그냥 못으로 주~~~욱 시원하게 긁어주면 금방 차에 대해 정 떨어질꺼 같습니다만.. ㅎㅎㅎ
  • 레벨 소령 1 쭌아빠 26.06.23 03:59 답글 신고
    저거는 장애인전용주차위반보다 장애인주차방해로 신고하는게 좋아요...벌금5배차이나거든요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3 05:15 답글 신고
    택시타고댕기라
  • 레벨 대위 1 공익강도협의회 26.06.23 06:34 답글 신고
    실수로 차를 박았습니다. 잠시 나오실수있으신가요?


    라고 문자를 남깁니다.

    나중에 전화오면

    번호를 잘못눌렀습니다~ 라고 하세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06:53 답글 신고
    주차방해로 신고하면 벌금 50짜린데 신고하셨는지 몰겟네요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6.23 06:56 답글 신고
    머리가 장애인 맞는데요
    눈인가?
  • 레벨 대위 1 베터리 26.06.23 07:03 답글 신고
    양파까러 왔구먼
  • 레벨 중장 꽃돌E 26.06.23 07:17 답글 신고
    아 왜저럴까
  • 레벨 소위 1 무엇이든찢어보살 26.06.23 07:21 답글 신고
    주차방해 50으로 인정되겠는데요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23 07:25 답글 신고
    cctv 없는 곳에서 골프공 던지고 싶네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3 07:30 답글 신고
    장애가 있긴한가보네요
  • 레벨 중령 1 I아이에스S 26.06.23 07:34 답글 신고
    귓싸대기 처돌려버리고싶다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3 07:38 답글 신고
    장애인주차표시 100프로 위조한거 아님?? 수입차에 장애인이 골프를 쳐?? 장애인표시증 위조인지 한번 제대로 보시고 위조면 신고하시지..200만원짜리인데 ㅋ
  • 레벨 소령 2 담담이 26.06.23 07:55 답글 신고
    대가리 장애~~~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3 08:02 답글 신고
    보통 골프장 주차장이 일반 주차장 폭보다 좀 더 커서 여유있는데도 저러면 집에서는 어떤짓거리하는지 눈에 훤하다....
    주차빌런이네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3 08:04 답글 신고
    저새끼 뇌가 없는 장애인이네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3 08:20 답글 신고
    장애인주차표시 저거 위치 애매하네.... 거기에 두칸이라~
  • 레벨 대위 1 늑대아니에요 26.06.23 08:21 답글 신고
    장애인주차방해로 신고하면 과태료폭탄임. 혹시라도 장애인주차증 붙여져있으면 매우 높은 확률로 위조일 듯 하니 장애인주차증 있으면 지자체 신고부터
  • 레벨 중령 1 원줄 26.06.23 08:28 답글 신고
    밥도 차옆에서 무라
    기계덩어리한테 지배당하는 어리석은 녀석아
    차 가 므라꼬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3 08:45 답글 신고
    비싼 차 샀다고 자랑할 생각에 기분 좋아서 대가리가 쳐돌았나 보네요.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08:49 답글 신고
    무적차로 쳐 박고싶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8:52 답글 신고
    뇌가 장애 맞네 ㅋㅋ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9:11 답글 신고
    난 또 차가 신형 마세라티나 신형 벤틀리 정도 되는 줄 알았다..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차도 아니고 ㅋㅋㅋ BMW ㅋㅋㅋㅋㅋㅋ 요즘 개나소나 다 타는 차 ㅋㅋ

    참 개 병신짓 하네...
  • 레벨 대령 1 막강대한민국 26.06.23 09:22 답글 신고
    장애인 표지를 잃어 버렸겠지요 딱 봐도 장애인이구만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09:30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최고죠.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3 09:43 답글 신고
    요즘 뱀은 별로 비싼타가 아니죠 ㅋㅋㅋㅋ 현기차랑 비슷한???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09:46 답글 신고
    저렇게 주차하면 왕창 긁힌다는걸 보여줘요~! ㅋ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3 09:46 답글 신고
    저런것도 회원이라고 아무말도 못하는 골프장이
    정상적인 사람 바보 만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3 09:49 답글 신고
    요즘 회원제가 많이 없어서리 회원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 레벨 준장 RedHare 26.06.23 09:47 답글 신고
    저 자리는 주차료가 많이 비쌀건데~ 뭐. 지가 내겠다는데 내게 해주세요~
  • 레벨 중장 JYEnt 26.06.23 09:49 답글 신고
    플라잉스퍼도 촘촘한 주차칸에 세우는구만 ㅎ
  • 레벨 대위 3 레지덮든이불 26.06.23 10:05 답글 신고
    장애주차칸 2개면 *2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10:11 답글 신고
    까나리 졸라 뿌려대고 싶네... 개자슥..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6.06.23 10:13 답글 신고
    신고는 하셨죠? 장애인주차장 불법주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