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13:08 답글 신고
    장례치루고 잇는데 일을 간다는건 좀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6
  • 레벨 소장 바엘 26.06.22 13:13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일을 하시길래 ㄷㄷ

    뭐 다 떠나서 어떤일을 하던 장모님 마지막 가시는길보다 중요한일이 있을까 싶네요

    가족에 대한 배려가 없는건지, 아니면 남한테만 배려심이 넘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정상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답글 2
  • 레벨 원수 아프리카초원국밥집 26.06.22 13:22 답글 신고
    이건 부부가 아니라 거의 남 이네요 ...... 물론, 부부도 법적 으로 남이긴해도 정서적 으로 서로 교감을 하고 나누는 사이가 부부 아닌가요... 충격이 크시기도 하겠고 결혼생활에 신뢰를 잃으셧을것 같네요

    그리고 그럼 감정은 보통의 사람들도 충분히 그렇게 느낄만한사안 이네요
    답글 4
  • 레벨 하사 3 보라도리 26.06.23 08:02 답글 신고
    왜 여태 같이 살았죠?
    지팔지꼰인데요...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3 10:12 답글 신고
    그러게요 그런 놈을 골라서 살았으면

    그러려니하면서살것이지 여기에 글을 올려서

    여러사람 부아 치밀게하는건 먼가요?

    그런 놈 을 선택한 당신 업보지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08:03 답글 신고
    예를 모르는 사람과는 상종하지마시길...지금이라도...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6.06.23 08:03 답글 신고
    사실이면 남편은 개상놈의 집안 자식이네..근본 없는 집에서 자란 티를 내는 건가? 개상놈의 새끼 몇 살인지 궁금하네..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3 08:09 답글 신고
    답은 나왔는데 이런인간이랑
    살면서 질문하는 당신이
    더 짜증납니다
  • 레벨 상병 묵학 26.06.23 08:12 답글 신고
    글로만 보면 남편이 문제가 많네요
    근데 뭔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08:16 답글 신고
    친척도 아니고 장모의 장례중에도 일을 하러간다는건,
    평소 뭔가 악감정이 있던건지,
    장례고뭐고 무조건 일을 해야 생계가 유지될정도로 가난한건지,
    빙모 상을 공가로 인정안해주는 수준의 직장을 다니는건지..
  • 레벨 대위 3 닉네임만들기 26.06.23 08:16 답글 신고
    남편 보고 있나 넌 좀 쓰레기 인생 사는것 같아
  • 레벨 중사 2 용가리통뻬 26.06.23 08:21 답글 신고
    나도사위고..자식을둔 부모입장에서 저사람은 남편도..사위도..부모자격도없는사람입니다.본인도 아무도없이 눈을감을것입니다.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3 08:24 답글 신고
    얼굴 맞대고 살수 있습니까? 사람이 아닌데..
  • 레벨 중사 3 Redcolor78 26.06.23 08:25 답글 신고
    무슨 저런 조ㅈ같은 호로새끼가 다 있지?
    자기도 부모가 있을 텐데! 난 장모님이 10년
    넘게 백혈병 투병과 돌아가시기 6년 전엔 신장도 안 좋아서 투석을 하셨는데 거동도 불편하셔서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병원 모시다 드리고 출근하는 것을 5년 동안 했다! 그게 자식 된 도리지! 항상 입장 바꿔 생각하면서 살아! 병신아! 회사는 너 같은 새끼 없어도 잘 돌아가!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3 08:26 답글 신고
    한 맩힌 감정이있든가 아님 국정원요원이라도되나ㅡㅡ
  • 레벨 원사 1 애몽거모 26.06.23 08:27 답글 신고
    생활비받아본적없는데 왜 같이살아요 이혼하지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3 08:28 답글 신고
    가족 아닙니다 버리세요
  • 레벨 중사 2 동사80 26.06.23 08:31 답글 신고
    댓글 잘 안쓰는데....가족의 의미를 모르는 새끼네 ...욕해서 죄송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23 08:33 답글 신고
    가족이 최우선 아닌가?

    돈 버는것도 가족때문에 버는거 아닌가?
    가족보다 돈 버는게 우선이라면 누구를 위해 돈을벌고있는 것인가?

    아무리 중요한 비즈니스대상이 있더라도 상황설명하면 이해해주는것이 인지상정인데 남보다 못한관계인 듯...
    내부모일 아니라고 생각하는거면... 더이상 좋은말이 떠오르지 않아서 못 쓰겠다.

    가족이 우선입니다.
  • 레벨 중사 1 철마터널 26.06.23 08:33 답글 신고
    단순 이 상황만 보고 남편이 어떻다저떻다
  • 레벨 일병 JT0724 26.06.23 08:33 답글 신고
    와 진짜 옆집아저씨에게 사정설명하고 부탁해도 해줄것 같은일을...
    장례식에 일을 간다구요?
    살다살다 별 소릴 다 듣네요...
    남편분은 아마 그런것도 귀찮을만큼 애정이 없는것 같고 글쓰신분은 그런 남편도 못떠날만큼 사정이 있으시겠고...
    잘 판단하세요...
    어떻게 하는게 행복해지는지...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3 08:34 답글 신고
    본인이 잘 못했네요... 저런 ㅇㅇ랑 결혼을 했으니... 정리하세요. 47살 남자인 저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레벨 상사 3 917443 26.06.23 08:34 답글 신고
    남편이란 작자가 미친늠이네 ㅋㅋㅋ 또라이세기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26.06.23 08:34 답글 신고
    이건 도저히 용서가 안되는 사건인데요?
    인간의 도리가 뭔지 모르는 두뇌잖아요
  • 레벨 중령 2 로버트킴 26.06.23 08:39 답글 신고
    "그런데 남편은 출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이부분 이후로 더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괜히 읽다가 답답해질거 같아서요. 참 답이 없는 놈이네요 답이...
  • 레벨 대위 3 지프커맨더 26.06.23 08:40 답글 신고
    내가 여자라면 저런놈하곤 절대 못살꺼 같네요.
    에라이
  • 레벨 이등병 충남l띵 26.06.23 08:43 답글 신고
    하. 주작이길ㅠ
  • 레벨 원사 1 오란다씨 26.06.23 08:44 답글 신고
    장모님 돌아간다는데 출근한다고??

    택시없냐고??

    일하러가??

    와~~이건 사람이 아닙니다,,

    회사쪽에서도 양해하면 다 빼줄텐데 남편분은 예전부터 맘이 떠난듯합니다,,,

    부디 좋은 세상과 좋은사람이 많다는걸 알아주시고 좋은사람 만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1 스몰마인드 26.06.23 08:45 답글 신고
    뭐 셋 중에 하나네요.
    지능이 조오올라리 낮아서 상황 파악이 안되거나
    공감능력이라곤 1도 없는 소시오 패스이거나
    천하에 호로 잡놈이거나..
    셋 다 데리고 살면 앞날이 갑갑하니 그냥 버리세요.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3 09:12 답글 신고
    시어머니 죽었을때 친구들 불러서 공짜술이라고하고 음식주문해서 파티하세요
  • 레벨 소장 미륵부처님 26.06.23 08:51 답글 신고
    평소에 친정과 사위의 관계가 어땠는지가 문제네요.
    개도 자기를 위해주는 사람은 알아 보는데 친정식구들이 사위를 극진하게 대해주었는데도 저런 행동을 했다면 앞 사람들이 한 욕을 다 먹어도 됩니다.
  • 레벨 원사 3 종암동 26.06.23 08:53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간호사 포해피78 26.06.23 08:55 답글 신고
    글쓴님 부모님이 아픈 언니오빠 돌보시며 님을 그렇게 열심히 키우셨는데.님이 이런대접 받고 사시면 어머님 저세상에서 통곡하십니다
    그렇게 살지마셔요 ㅠㅠ
  • 레벨 중사 1 더켜니 26.06.23 08:56 답글 신고
    시부모님 장례때 여행계획있다고 떠나세요
  • 레벨 준장 나은세상을위하여 26.06.23 08:57 답글 신고
    우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을 겁니다. 남편이라는 사람이 제정신이 아니네요...

    나중에 시부모가 돌아 가실때 남편이 한 행동과 똑같이 갚아 주시기 바랍니다. 뭐 거의 인간 ㅆ ㄹ ㄱ 네요.

    제가 보기엔 극 이기주의 인거 같습니다.
  • 레벨 중사 3 스나이퍼8 26.06.23 08:57 답글 신고
    사실인거죠??? ... 남편.. 사람새끼 맞나요?? 요양병원에 같이.달려가는게 정상인사람입니다. 비정상인간하고 어찌사세요..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8:58 답글 신고
    저런놈하고 왜 같이 사세요? 뭘 바랍니까? 진심 궁금타 ㅡㅡ;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6.06.23 08:58 답글 신고
    돌았네..
  • 레벨 하사 2 경남초온놈 26.06.23 09:00 답글 신고
    친구도 저렇게 안할것 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3 09:00 답글 신고
    사 람 새 끼 아닙니다
  • 레벨 중사 1 엘쁘리모 26.06.23 09:03 답글 신고
    똑같이 해드리세요. 근데 그러기전에 갈라서는게 맞는거 같은데... ㄷㄷ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23 09:06 답글 신고
    이미 마음이 떠났는데 잘잘못을 따지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어떤과정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낫겠어요.
    굳이 붙어있으면서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건 시간낭비인듯.
  • 레벨 하사 3 힘찬어뭉 26.06.23 09:07 답글 신고
    왜 자기 부인을 저렇게 대할까..
    일하는 곳에도 사정 얘기하면 다 받아들여질 상황인것 같은데오
    결국 자기 옆에 있을 사람은 부인인데 쯧쯧
  • 레벨 중위 2 춥그려 26.06.23 09:09 답글 신고
    이 글로만 보면 남자는 최소한의 도리도차 안한건데.... 그 이전에 글쓴이가 어떻게 했길래 인간으로써 도리를 안했을까요?
  • 레벨 중사 2 또또띠리리리 26.06.23 09:11 답글 신고
    남편 직업이 새벽이슬 맞으시는 직업인가? 참 거시기 하네요
  • 레벨 대위 2 계정이없습니다 26.06.23 09:11 답글 신고
    왜저런남자랑 결혼을 했나요?? 이질문만 계속하게됨니다.?????
  • 레벨 대위 3 뜨신바람 26.06.23 09:12 답글 신고
    욕도 아깝군요.
  • 레벨 원사 3 온두리아빠 26.06.23 09:13 답글 신고
    완전 ㄱㅅㄲ네...에라이 개새끼야~
  • 레벨 상사 2 꼼장어킬러 26.06.23 09:16 답글 신고
    이순간말만으로는 남편분이 좀 많이 그런데요...
    앞에 먼일이 있지않을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레벨 중위 1 더블찬스 26.06.23 09:16 답글 신고
    똑같이 해주세요 ~~ 뭐라고 하는지~~~!!!!!
    아니다 그냥 헤어지는게 건강에 이롭겠네요~~
  • 레벨 상사 1 크눌프 26.06.23 09:17 답글 신고
    인생 한번뿐입니다..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23 09:17 답글 신고
    내 부모 소중한걸 안다면
    반려자 부모님도 내 부모님처럼 소중하다는걸 알아지요
    이런말씀 드리기 참 뭐하지만 남편분 참 배은망덕한 사람 맞고요
    같은 상활일때 남편이라는 사람이 와이프분에게 똑같이 말을 할 수 있는지 참 의문이네요
    시댁 식구 상치를때 일때문에 급해서 참석 못한다라고 하면
    남편이라는 사람 뭐라고 할런지
    느낌이 쌔한 정도가 아니라 심각하네요
  • 레벨 원사 3 이런10월놈 26.06.23 09:17 답글 신고
    이 길이 아니다,싶을때,돌아설줄 아는게 삶의 지혜입니다.죽을때 까지,참고 살지!라고 생각 하신다면,여기에 이런글을 올리는 수고는 무의미 합니다.
  • 레벨 대위 2 계정이없습니다 26.06.23 09:17 답글 신고
    이런의심도 들어요 남자는 이여자랑 결혼의사 0% 였는데 여자 음모로 임신을 해버림 협박으로 결혼해버림
    만사 포기하고 그냥 형식적인 쑈윈도 부부였을까요??? 속찍히 말해줘요
  • 레벨 중사 1호봉 밤토리이이 26.06.23 09:20 답글 신고
    장모님이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고 마지막 얼굴이라도 보여드리려고 부탁했는데, 출근 늦는다는 이유로 거절했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평생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마지막 순간보다 중요한 출근이 있었던 건가?
    더 이해가 안 되는 건 장례 중에도 본인 약속이 더 중요해서 자리를 비웠다는 건데...
    배우자의 부모를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 사람의 인성이 보인다고 하는데, 적어도 그 순간만큼은 가족에 대한 책임감도 배려도 보이지 않네요
  • 레벨 원사 3 두부같은여린이 26.06.23 09:22 답글 신고
    지금까지 칼 잘갈면서 잘 버티신거같은데 좀만 더 버텨보시죠... 좋은날 올거예요 갈고있는칼 언젠가 쓸 기회는 반듯이 옵니다.
  • 레벨 원사 3 땅나무 26.06.23 09:25 답글 신고
    한사람의 이야기만 듣고 판한할수 없지만... 해당글만 봐서는 참 나쁜남편이네요....나 같으면 아니 보통의 남편은 저렇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저정도면 당신도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마음 비우고 사셔야할듯 합니다. 추후라도 같은편들어줄 사람이 아닙니다.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3 09:26 답글 신고
    너무 심한욕 나올거같아서 자제할께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 추스리세요..
  • 레벨 대령 1 산들발암 26.06.23 09:27 답글 신고
    사람 새끼 아니다 저거.
  • 레벨 중사 2 몸풀리면넌죽었어 26.06.23 09:29 답글 신고
    댓글 잘 아쓰는데 남편이란 작자 진짜 정상이 아니네요. 욕이라도 해주고 싶지만 참습니다. 남이라고 생각하고 사시던지 이혼 하시는게 맞지 싶습니다.
  • 레벨 중사 2 쏘렌토레스포티지팔공 26.06.23 09:29 답글 신고
    애석하지만 그런 남편분과 사시는게 참 안타깝습니다.. 공감력의 문제가 아니라 도의적인 부분도.. 사랑하는 아내의 어머니인데.. 저는 몇년전 장인어른 보내드릴 때 정말 우리 아버지처럼 울고 가족들을 위로하고 그랬습니다... 저라면 앞으로의 남은 여생을 함께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약먹을시간인갑다 26.06.23 09:35 답글 신고
    와 이건 평소때 부부간 어떤 앙금이 있었기에.. 이런수준까지.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23 09:35 답글 신고
    나라면 이런 커뮤니에 글쓸생각이 전혀 안들거같은데.,... 무슨얘기가 듣고 싶어서 올린건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그런남편 자랑질도 아니고 근본적인 도리를 못하는 남편이랑 사는거 자랑질도 아니고 어쩌자는건지....
  • 레벨 하사 2 네이쳐 26.06.23 09:36 답글 신고
    자기 중심적 사고로 철저히 무장된
    사람같아서. 뭐라 조언하기가
    조심스럽네요!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23 09:44 답글 신고
    시댁 쪽에 장례식 있을때
    똑같이 해주면 되는데........

    그냥 지금이라도 결혼생활 정리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위 2 이모작스타트 26.06.23 09:47 답글 신고
    부모 돌아가셔도 그렇게 할건가 ?? 생각 이라곤 1도 없네...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6.06.23 09:48 답글 신고
    존중 받는자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스스로 생각해 보시길.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3 09:49 답글 신고
    둘다 말을 들어봐야겠지만, 올린 글 상으로는 남편이 말그대로 남의 편이네요....똑같이 시부모 상 당했을 때 갚아주면 됩니다....그것마져도 의미없다 생각이 들면...선택은 알아서
  • 레벨 일병 오네개 26.06.23 09:50 답글 신고
    장애가 있는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다만 지금까지 친정 뒷처리 혼자 하셨나요?
    남편이 첨부터 그러진.않은거 같고 사연이 있을듯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3 09:50 답글 신고
    어차피 바뀔 인간 아니죠..똑같이 해주면 됩니다..
  • 레벨 상병 카키카키 26.06.23 09:52 답글 신고
    삼고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왜 같이 사세요? 개쌍욕 박아주고 싶지만 ㅎㄷㄷㄷㄷㄷ

    전 아킬레스건 수술해서 잘 걷지도 못할때 목발짚고 장인어른 장례식 치뤘어요,

    그리고 저희 장모님 돌아가실때 자리는 지키던 둘때 처형도 바로 장례이후에 이혼했습니다.
    분명 문제가 있었겠죠? 같이살 이유가 없다 생각하시니 곧 이혼하시고 지금 아이들 데리고 잘살고 계세요

    예민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에게 도움도 안돼고 처가집을 가족으로 생각도 안하는 사람하고 왜사는거에요?
  • 레벨 훈련병 아리레오 26.06.23 09:57 답글 신고
    이혼사유같습니다
  • 레벨 중위 1 이뚜띠개 26.06.23 09:59 답글 신고
    지팔 지꼰 ~ 결혼전 똘끼 알았을텐대
  • 레벨 병장 안녕페라리 26.06.23 10:00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친한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셔도 연차쓰고 가는마당에 장모님이면 그래도 가족인데...
    너무 한거 같네요. 가족이라면 상식적으로 생각할수 없는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내편 내울타리 힘들때 같이 이겨나가야하는건데...무슨일을 하시기에 상중에 일을 가시는지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해도 도무지 제 상식과는 다른거 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23 10:05 답글 신고
    부부 문제는 두 사람 이야기 다들어봐야한다, 남편이 남보다 못한 사이가된 이유가 뭔지
  • 레벨 소위 2 한지민이진리다 26.06.23 10:07 답글 신고
    ㅎ;;;;장모님은 부모라 생각안하는 호로새끼네요
    평소에 글쓴분 대하는 태도가 보이네요
    존중이 없는듯
    시부모상때 똑같이 해주세요
  • 레벨 상사 1 띱때끼 26.06.23 10:10 답글 신고
    사람의 탈을쓴것같네요 같이살 이유가 있나요??
  • 레벨 하사 2 공놀이잘하고싶다 26.06.23 10:1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람새끼가 아니고 개X끼하고 사셨군요... 위로를 전합니다.. 저같으면 같이 안살 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2 아스코르브산 26.06.23 10:15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런 머 같은 사람한테는 거울치료가 답 입니다. 근데 남편 말도 들어볼 필요는 있을듯 한...너무 상식밖이라서요.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3 10:15 답글 신고
    남편 부모 뒤질때 똑같이 하면 됩니다 물론 그전에 이혼이 답이죠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10:16 답글 신고
    뭔가.. 엄청~~ 대단한 일을 하시나봅니다.... 남편분은.... 엄청난 일을 하시나봐요... 진심으로...

    그러니 저런 태도를 보이고 저따구로 말을 했겠죠...

    암만 생각해봐도 비상식적인데.... 전 이해못합니다.. 저런 남편의 태도 공감도 안되고... 솔직히 재수없네요..

    저였으면 회사전화하고 아버님 모시고 병원 가서 쭉 있었을겁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3 10:20 답글 신고
    가족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같은집에 살 이유가 없는 남의 편, 바깥 사람인 것 같네요.
  • 레벨 병장 베라크루즈탄산타 26.06.23 10:2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같은 남자와 남편과 아빠로써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 레벨 중사 1 리노짱83 26.06.23 10:22 답글 신고
    받은거 그대로 똑같이 돌려주세요.
    시부모 돌아가시면 똑같이 해주면 됩니다. 그러고나서 남편이 개소리 지껄이면 그때도 똑같이 해주면 됩니다.
    이 세상 어떤 명의가 와도 거울치료 만한 치료는 없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