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2 15:55 답글 신고
    감독도 프레쉬 한 후레쉬맨으로 바꾸자!
    답글 3
  • 레벨 병장 야기나나 26.06.22 16:04 답글 신고
    쿠명보여? 뭘자꾸프레쉬를찾는거여
    답글 2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2 17:49 답글 신고
    이번에 16강 가면 축협 개혁의 동력을 잃게 될거고
    앞으로 10년 이상 한국 축구는 후퇴하게 될거다.
    손흥민에게는 미안하지만 난 한국축구를 위해서 이번에 16강 못갔으면 한다.
    답글 4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3 06:43 답글 신고
    홍명보 전술은 아무 문제가 없다. 왜냐하면 홍명보는 전술이 없기 때문이다.
  • 레벨 상사 2 핸니10새 26.06.23 06:46 답글 신고
    너만모면 참이슬 후레시가 생각나 개발아
  • 레벨 중사 2 나무꾼아저씨 26.06.23 07:43 답글 신고
    짜증나서 축구를 안봅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6.06.23 08:08 답글 신고
    자기보다 더 크면 안되...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3 08:19 답글 신고
    저기서 제일 올드하고 고리 타분한 것이 감독 아닌가ㅡㅡㅋ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3 08:21 답글 신고
    방구석 ㅈ문가들이 너무 많아.
    전직 국가대표 선수였고 현직 국가대표 감독이인데 생각이있겠지
    그걸 한마디로 표현하려다보니 그렇게 말한거겠지
    뭘 따지고들어 축구가 정치야?
  • 레벨 소위 3 다이어트 26.06.23 09:35 답글 신고
    축구 모르시죠? 관심도 없죠?
    지금 국대 스펙이면 대한민국 역대급 최고의 스쿼드인건 아시나요?

    저 멤버 갖고 저 따위 경기력 보이는게 정상이라고 보는거예요?
    개뿔 축구 모르면 그냥 잡소리 하지말고. 눈팅이나 하세요.

    가뜩이나 축협 멍멍이들 때문에 개빡쳐서 뚜껑열린 상황인데.
    쥐뿔도 모르면서 훈장질 하려고 하지 말라고요.

    막말로 나한테 감독기간 2년주고 20억 페이주면 미친듯이 전술 연구해서 지금 명보보다는 경기력 높게 가져갈수도 있어.

    저게 국대를 대표하는 전술이라고 부를수나 있는 거냐고? 아 글 쓰다보니 또 열받네.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6.23 08:25 답글 신고
    감독을 프레쉬하게 이승우로 바꾸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23 08:35 답글 신고
    손홍민도 언제나 20대가 아니다.. 요새 힘들어 하는거 보인다..
  • 레벨 중사 2 수트빨 26.06.23 10:11 답글 신고
    포스텍 사단의 토트넘 그리고 국대는 손흥민만 막으면 되는 팀이라 상대팀 수비들이 손흥민 한테만
    집중마크 하기 때문에 완전히 말려서 그렇게 보이는게 아닐까요 그정도의 집중마크면 메시도 그렇게 말릴듯 합니다
    메시는 소속팀이나 국대나 A급 S급 선수들이 즐비하죠 손흥민은 토트넘이나 국대나 B급 C급 선수들하고 순간판단이나 움직임 같은게 맞을리도 없구요 선수말년에 완전히 말리는듯 하네요
  • 레벨 상병 parkg00n 26.06.23 08:36 답글 신고
    왜 그래 형들 프레쉬하구만 ㅋㅋ
  • 레벨 소위 1 nooryes 26.06.23 08:38 답글 신고
    소위 리더가 무식하고 주변의 의견도 무시하고 본인 생각에만 사로 잡혀 있는...본인은 월드컵 끝나면 몇억 받고...혼자 편안하게 살면 되는데...선수들에게는 인생에서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인데....참.....2002년 월드컵 이후 한국 선수들이 해외로 더많이 진출하게 되는 발판이 되었는데....안타깝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08:52 답글 신고
    고려대만 챙기고 싶을듯..
  • 레벨 대위 3 탐브라운 26.06.23 09:19 답글 신고
    손흥민한테 열등감 가지고있는게 맞음
  • 레벨 중사 2 쏘렌토레스포티지팔공 26.06.23 09:19 답글 신고
    지금 축구가 얼마나 외면받게 되었는지 보인만 모름 설령 16강을 가더라도 홍명보를 내비둘 이유는 없음 지금 축구팬들이 얼마나 냉소적인데. 대회 끝나봐라 홍명보는 무조건 한국축구를 망가트린 장본인으로서 조명받게 되있음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09:34 답글 신고
    역시 저것도 뽀록 전술 쓴거지. 그나자 져서 다행(?)이지 이겼어봐 어깨뽕이 우주를 뚫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푸루푸루팩 26.06.23 09:38 답글 신고
    2002년 터키전인가??? 빽패스 해서 골 처먹는데 1등공신이 명보 아님??
  • 레벨 원사 2 점벌래 26.06.23 09:48 답글 신고
    조용히 해라 조규성이 골 넣었으면 개거품 물고 좋아했을 걸?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6.23 09:52 답글 신고
    아니 이건 관련없는 얘긴데 땅보도 극ㅇ 일꺼같은 느낌이 듣네.. 지금까지 축적된 데이터로 봤을때 느낌이 쎄 함.
  • 레벨 병장 쉬꼴라 26.06.23 09:55 답글 신고
    후라쉬로 대갈빡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