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샷 넣는데 몇 가지 효과가 있어서 넣습니다. 수분방지, 옥탄가 향상, 청정효과. 여기서 수분방지와 옥탄가 향상 때문에 넣네요.
엔진오일 좋은 거 넣는 거랑 비슷하다 봅니다. 엔진오일 비싼 게 좋다면서 엔진이 부드럽고~ 어쩌고 ~ 그런데 그거 쓴다고 차 수명이 더 늘어나나요? 차량의 소음과 진동, 그리고 연비 등 차이는 있겠죠. 그거랑 비슷한 맥락이라 봅니다.
기본 엔진오일만 넣어도 차는 잘 갑니다. 첨가제 없어도 차는 잘 갑니다.
첨가제는 디젤 쪽이 좀 더 좋은 효과를 보긴 합니다. 가솔린은 때에 따라 다른 거 같고요.
실험결과가 공개되어있어요.
그 때가 빠진다고 뭐가 좋은지 실험결과는 본적이없네요.
상식적으로도 때가 빠지면 뭔가 불순물이나 슬러지가 없으니.. 피스톤이 움직일 때 성능개선 같은게 있을법 하긴 한데..
이게 체감이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분사노즐이 막혔다 뚫리면 좋기는 하겠습니다만....그냥 기분상 좋아진 것 같은 그냥 기분만 냅니다.
가솔린 GDI? 라는 것 같습니다 !
다시 한통 넣고 또 고속도로 한번 쏘고 오시면
효과 꽤 좋아요
유튜브에 광고 하는 첨가제는 넣지 마세요
연료 첨가제 같은날 한번씩 넣어요
그닥 체감은 없지만 노후 차라
흑흑
엔진오일 좋은 거 넣는 거랑 비슷하다 봅니다. 엔진오일 비싼 게 좋다면서 엔진이 부드럽고~ 어쩌고 ~ 그런데 그거 쓴다고 차 수명이 더 늘어나나요? 차량의 소음과 진동, 그리고 연비 등 차이는 있겠죠. 그거랑 비슷한 맥락이라 봅니다.
기본 엔진오일만 넣어도 차는 잘 갑니다. 첨가제 없어도 차는 잘 갑니다.
첨가제는 디젤 쪽이 좀 더 좋은 효과를 보긴 합니다. 가솔린은 때에 따라 다른 거 같고요.
저는 한 번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