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852
차량 운행을 잘 안해서 아파트 단지 내에 오래 주차를 해놓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운전석 앞 유리가 박살이 났네요..
이정도면 누가 의도적으로 했다는 생각만 드네요. 아파트 단지가 오래되어 cctv 각도에 나올지 모르겠고, 블랙박스도 오래되어 최근 기록도 없어 확인 할 방법도 없습니다..
하필 밤에 확인해서 경찰에 신고만 해둔 상태입니다. 이런 경유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요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최근에 주차문제로 싸운적없으세요?
거기가 선생님의 고정주차자리인가요?
주차자리 배정해주나요?
최근에 주차문제로 싸운적없으세요?
거기가 선생님의 고정주차자리인가요?
주차자리 배정해주나요?
주차가 문제같네요
차안움직이더라도 한가할때 바르게대야합니다
전 뒷유리 작살이엇구요. 경찰 신고하고 다 했는데 경찰이 cctv 확인상 쿵 소리 및 주위사람 다 쳐다보는거까지 확인했다고 했는데 결국 범인 못 잡앗습니다. 사건때 주차한자리가 유독 한 차량이 전동휠체어랑 맞 바꾸면서 대는 자리엿는데 비어있어서 주차했다가 사고난경우라 의심만 가지고 있다가 종결되었습니다.
자전거나 킥보드 타고 가다가 헤딩한것 처럼 보이기는 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