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ocean78 26.06.23 02:44 답글 신고
    동네가 어딘지.. 20층짜리 5층이면 나쁜건 아닌띠용~~~~~~~~ 30층 이상 아파트도 아니고 고층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듯~~~~
  • 레벨 대위 3 기본적인생각 26.06.23 05:00 답글 신고
    높은데 살면 일찍 죽어요
    사람은 땅에서 가까이 살아야되요
  • 레벨 중령 3 극우벌레2찍일베구속 26.06.23 07:26 답글 신고
    반지하 살면 무병장수 하겠네요 ^^
  • 레벨 소령 1 낙마 26.06.23 06:11 답글 신고
    5층이면 좋죠,,, 사생횔보호도 되고...엘베 고장수리중 운동삼아 오르내리기도 좋고~~~~
    저라면 무조건 고죠...
  • 레벨 대령 3 이박명 26.06.23 06:37 답글 신고
    해야죠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07:53 답글 신고
    헐 너무 좋은 층이에요. 고층아파트에 저층이라니 완전 로또네요. 앞에 5층 높이에 무엇인가 탁 막고 있는게 아니라면 (상가나 뭐 기타 시설물) 당연히 당연히 계약하셔야죠. 완전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 레벨 중위 2 춥그려 26.06.23 09:28 답글 신고
    개인적으론 층수보단 앞에 얼마나 전망이 가려지고 그런게 더 신경쓰일거 같아요 앞동때문에 해가 가려진다면...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9:37 답글 신고
    불났을때 생각해봐요.. 20층에서 뛰어내리는것보다 5층에서 뛰어내리는게 더 살확율이 높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