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층아파트 건물에서 5층 됐는데
저층이라 너무 고민되는데
정남향이고 앞동은 9층짜리 동인데 어떤가요?
그냥 청약포기하는게 나을까요?
조회 790 |
추천 0 |
2026.06.23 (화) 02:23

20층아파트 건물에서 5층 됐는데
저층이라 너무 고민되는데
정남향이고 앞동은 9층짜리 동인데 어떤가요?
그냥 청약포기하는게 나을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사람은 땅에서 가까이 살아야되요
저라면 무조건 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