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파해킹으로 경찰들이 무고한 사람에게 뇌파해킹한다음 그사람을 자신들의 안테나로 삼고이쓰ㅏ면 이거 미친거아닌가요? 뇌파해킹으로 피해자의 생각과 마음을읽어서는 그사람을 주변인물들의 정보원으로 강제로 만들어놓았다면 이거 미친거맞죠 ? 증거자료 이들의신분 합수본과 국정원이네요 그리고 사업으로 젊어서 돈을벌었던사람들의 디비를 거래한다네요 왜그럴까요 ? 이들은 피싱까지하는겁니다 돈을벌었던 사람들의 불법성이있으면 돈을빼앗아서 국가에환수하는게아니라 자신들이 나눠쓰는형국이죠 벌써 제주변에는 6명이나 걸렸습니다 뇌파해킹으로여 ... 참담하네요 거기에 인공환청 v2k라는 기술력으로 24시간 떠들어대며 고문까지합니다 여러분 이제는 뇌파해킹이란것이 불가능한 기술력이 아닙니디 이들은 현직 경찰들(경찰청소속)이들이며 국정원까지 포함되었으며 변호사들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놀랍네요 원하시는분들 관련자료 드리구요 dley006@gmail.com 제 메일입니다 여기서 충격적인것은 카이스트교수들이 포함되어 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하고있으며 이기술력을 현제 남용하고있는 경찰과 국정원이라는것입니다 그이름 알고싶다면 메일주세요 한가지확실한건 김대식교수가 포함되어있구요 신중필 이동철교수들이포함되어있는것을알고있으며 바로 제가피해자입니다




































이 정도 기술력이 있으면 세계정복 따위는 일도 아님..ㅋㅋㅋ
경찰입장에서는 이렇게 널리 알리는 너가 제일 위험한 놈인데 말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