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6.23 08:26 답글 신고
    그럼 님도 카드 앞에 두세유~~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29 답글 신고
    나더러 직접 꽂으라 해서...
  • 레벨 대위 3 팩트체크하셨나요 26.06.23 09:22 신고
    @드랙스 ㅋㅋㅋㅋ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3 08:27 답글 신고
    직접 물어봐요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47 답글 신고
    "아! 무심코 그랬다" 할거 같아요
  • 레벨 소장 바엘 26.06.23 08:36 답글 신고
    전 그냥 건네주시던데 ㄷㄷㄷㄷ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38 답글 신고
    그런 경우도 있긴 있죠
  • 레벨 대위 3 기본적인생각 26.06.23 08:42 답글 신고
    혹시나해서인데...

    비호는 아니시죠?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44 답글 신고
    비호감이라는 뜻? 전혀 아니에요. 학교 때 전교회장도 했고요.
  • 레벨 상사 2 WWOl 26.06.23 08:43 답글 신고
    사소한거에 신경쓰기 시작하면 삶이 고달퍼집니다. 빠지지 마세요ㅜㅜ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46 답글 신고
    신경이 아니고 단순히 궁금해서요
  • 레벨 대위 3호봉 하고싶다 26.06.23 08:55 답글 신고
    500원 주고.. 편의점 알바? 점주?에게 물어보시는게 더 빠를듯...
  • 레벨 이등병 아기괴룡둘리 26.06.23 08:58 답글 신고
    님도손뻗기 싫으니 알바도 손뻗기 싫은게아닐까요? 농담이고요
    생각해보니 거의대부분 정중앙부분에
    놓여져있는거같던데
    저도 유심히 관찰해보겠습니다
    나도 강박생기는거 아닐까??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3 09:21 답글 신고
    편돌이에게 친절 같은걸 바라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어차피 업무특성상 최저시급에 직원CS교육따위는 없고 이직률 최고인 업종인데 잔돈계산만 똑바로 해줘도 된다라고 생각하니 마음 편하더이다
    요즘 사장위에 회장이 아니고 알바라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