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경상권에 있으며 느끼는 점. 1) 인사를 잘 할 줄 모름 2) 놀던 인원들 건설 현장 공장 양질의 일자리는 아니라도 이동인구 많고 일할 맛 나는데 일을 시켜서 자존감 업 시켜주니까 욱일기 전범기도 구별을 똑바로 못해서 응원도구로 사용해도 된다고함. 3) 거짓말을 너무 많이 함 허파 뒤집어 놓음,거짓말이 믿도 끝도 없이 이어지고 돌이킬 수 없을 만큼 거짓말을 많이 해 버림
어렸을 때 누가 교육을 이렇게 했길래 이렇게 계속 자라는지 모르겠네유 누가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인도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하다 하다 ㅅㅂ 전범기 응원이 왜 안되냐는 ㅅㄲ도 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