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885
출근길에 재활용망밑에 핸드폰케이스가 있길래
누가 버렸나보다 하고 주워서 버릴려고했는데
케이스가 아닌 핸드폰이네요
분실폰으로 전화번호까지 나와서 상대방이랑 통화했습니다.
저녁에 퇴근길에 근처 파출소에 맡겨두기로 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뿌듯하네유 ㅎ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금가믄 반칙이에유~
주인을 찾아주신 친절과 양심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그 당시 재활용장에서 제 폰을 주운 어떤 분이 전화를 받아주셔서 바로 찾을수 있었습니다.
아파트 입구 벤치에 있었음
잠금장치 안되있어서 연락처보니
엄마..... 있길래 전화하니
자기가 지금 가고있다고
그 자리에 그냥 두시면 된다고...
이미 나말고 통화해서 그 벤치에 놓아 둔듯....
넵~하고 끊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