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적으로 지탄할 수 있어도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니
당장 군대만 하더라도 나는 다녀온 것을 한번도 후회안했으나,
안갈 방법이 있었더라면 반드시 안갔을거애우@_@
세금도 여태껏 밀린적 없이 잘 냈지만,
안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반드시 안냈을거애우@_@
모두라 할 수 없지만 대부분은 그러할거라 믿어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하는 것 나쁘지 않다고 봐우~
왜냐면 그들에겐 그것이 최선이라 믿는 선택이니까우@_@
도덕적으로 지탄할 수 있어도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니
당장 군대만 하더라도 나는 다녀온 것을 한번도 후회안했으나,
안갈 방법이 있었더라면 반드시 안갔을거애우@_@
세금도 여태껏 밀린적 없이 잘 냈지만,
안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반드시 안냈을거애우@_@
모두라 할 수 없지만 대부분은 그러할거라 믿어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하는 것 나쁘지 않다고 봐우~
왜냐면 그들에겐 그것이 최선이라 믿는 선택이니까우@_@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어우러져 사는 공동체의 미래를 결정합니다.
개인이 지향하고자 하는 바가 아닌거애우~
오히려, 집단, 단체를 강조할수록
사회주의, 전체주의로 빠지게 되는거애우~
소규모에서는 합리적 결과를 추론하는 주요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대다수가 될수록 모두의 이해관계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안좋은 방법이 되니까우~
그래소 다수결이 꼭 선의의 행태라 보지 않는거주@_@
때가 어느때인데,
지금은 각자도생의 시대입니다.
횽아가 그 시대를 살아왔다고해서, 자식들에게 손주들에게 똑같이 생각하고 살라고 할 수 있어? 난, 못해...
안영미처럼 원정출산 못하눈 부류나 시기심에 욕하는거라구...
군대 가고싶어서, 애국한다고 간넘들 몇이나 되것어? 빼고 싶은 빼는거지..
근데, 돈읍고, 빽읍어서 갔다왔잖아..
난, 내새끼들 뺄 수 있음 다 빼구싶었어..
좆같은 군대 경험은 안해두 좋아..
내가 스티붕유를 욕하는 이유중의 하나야..
근데...솔찍히, 돈과 권력이 있으니까, 한국만큼 조은곳이 읍네...
야동 한번도 안본 자만 수달이에게 돌을 던지새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더라도
이 사회를 지탱하고 있는 보편적인 가치와 공동체 윤리 의식에 반하는 선택과 행위를 하고자 한다면
그 직업 버리고 은퇴 하면 됨.
대중의 사랑을 먹고 크는 직업이니까 도덕적으로 욕먹는거 당연하구우~
다만, 내 개인의 생각은 요렇다 인거주@_@
일반인하고 연예인은 다르죠.. 일반인이야 음주운전해도 지가 벌금과 전과 감당하는 수준이지만, 연예인은 음주운전 한번 걸리기만 해도 먹고 살길 전부가 날라가는게 그만큼 도덕적 잣대가 일반인하고는 다르다는것. 인기를 기반으로 먹고 사는 사람들이니 대중의 평가를 더 크게 받는게 당연
안영민는 그냥 개인의 합법적인 선택.-나의 가치관이 이렇다고 연예인 한테도 적용 시키려 하는
인간들이 문제.
불법은 공인이던 일반이던 다 잘못이애우@_@
그러나 후반부 내용인
연예인의 특성 때문에 욕먹는 것, 당연하다는 공감해우~
어여쁜 내 얼굴 속눈썹 떨어진거 있나,
콧털 삐져나온거 있나,
치아에 낑긴거 없나,
살피는게 더 영양가 있는 행동이지우@_@키키킼
그게 안영미 본인의 선택과 결정이라면 존중 하는 바애우 근데 외면하는것도 국민들의 선택이니까 나중에 토크쇼에서 갑자기 즙짜는꼴 보기 싫우애우.캬캭
이름도 그냥 한국이름 안썼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뿐우애우.캬캭
안영미 부터 미쉘 안으로 개명하는것이 어떤지애우.캬카캭
그리고 한국이름을 쓰니 마니도 역시 선넘었구우~
극단적인 마음으로 치달으면 어느쪽이든 끝은 안좋으니
늘 중심, 중도를 갖고 있길 바래우@_@키키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