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899
남자친구가 줄거있다고 해서 보니까
아기타스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배란일 체크 하더니
언젠가는 진짜 아기를 태우려고
하는 큰그림인가봅니다 ㅋㅋㅋ
차 뒤에 붙이려고 했더니
딱 예쁘게 들어가는 크기가 아니어서
앞에 올려놨어요 ㅋㅋㅋㅋ
볼수록 귀여워 죽겠네예 >ㅁ<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 정도 정성이면 조만간 진짜 아기타스 주인 태우셔야겠습니다.
너무 보기 좋은 커플이에요!
보기좋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아기타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