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908
오늘도 화이팅~~~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 감기 걸려소 가는거 외에는
안감
축하합니다
난 병원 많이 간다고 생각했는데
공단 홈페이지에서 비교해보니 그것도 아니었음
사람들이 진짜 병원을 자주 가는구나 알게됐음
외래를 1년에 365번 간다는건 말이 안되는게 의료기관도 쉬는날이 있고 공휴일 다 쉬는데 어떻게 365번을 갈까요. 하루에 두세군데 두세탕 뛰지 않는한 말이 안됨
동네 정형외과만 가봐요
할매 할배들 사랑방이에요
이거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지?
그런 사람들이 많으니 저런 제도가 생긴 거죠
하루에 여러개 과 가거나 물리치료도 여기저기서 받는 사람들 꽤 있음
자세히 쓰면 이거 보고 또 이용할 사람 생길 테니 쓰지 않겠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