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닉네임계속축복이래 26.06.23 10:23 답글 신고
    건강검진 말고는 병원 안가소

    아 감기 걸려소 가는거 외에는

    안감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0:26 답글 신고
    오호~~
    축하합니다
    난 병원 많이 간다고 생각했는데
    공단 홈페이지에서 비교해보니 그것도 아니었음
    사람들이 진짜 병원을 자주 가는구나 알게됐음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10:24 답글 신고
    원래 입원일수만 해당됐는데 이젠 외래에도 해당되나보네요.
    외래를 1년에 365번 간다는건 말이 안되는게 의료기관도 쉬는날이 있고 공휴일 다 쉬는데 어떻게 365번을 갈까요. 하루에 두세군데 두세탕 뛰지 않는한 말이 안됨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0:27 답글 신고
    네~~ 하루 이 병원 저 병원 쇼핑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 걸로 알아요
    동네 정형외과만 가봐요
    할매 할배들 사랑방이에요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3 10:24 답글 신고
    전 안가는게 아니라 주사가 무서워서...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0:29 답글 신고
    요즘 개인병원가면 주사 처방 많이 없어요 대부분 먹는 약처방
  • 레벨 준장 써전 26.06.23 10:31 답글 신고
    365번도 너무 많치않나유~ 나이 많으신 분들 고려해서 150번 정도...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0:56 답글 신고
    그렇긴해요 ~~
  • 레벨 소장 영자A 26.06.23 10:50 답글 신고
    365이면..... 직업 아니여유???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0:5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23 11:01 답글 신고
    365일 문 안여는데?
    이거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지?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3 11:09 답글 신고
    댓글은 잘 생각해 보시고 다셔야
    그런 사람들이 많으니 저런 제도가 생긴 거죠
    하루에 여러개 과 가거나 물리치료도 여기저기서 받는 사람들 꽤 있음
    자세히 쓰면 이거 보고 또 이용할 사람 생길 테니 쓰지 않겠음
  • 레벨 원수 JIGSAW 26.06.23 11:33 답글 신고
    동네의원 할매들 물리치료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