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3 10:50 답글 신고
    이런경우 법으로 안되면 심부름 센터 이용한다고 합니다. .. 못받는돈 받아준다고...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23 11:09 답글 신고
    연락을 안받으면 이미 늦은감이...
    1.계산서,명세서,대화내용등 증거확보후 내용증명발송
    2.전자소송사이트에서 지급명령 신청
    3.지급명령 승소하면 강제집행

    10년넘게 거래하셨으면 한번 직접보고 회유를 해보세요. 무슨 일이 있는지...
  • 레벨 상사 2 5학년회장 26.06.23 11:16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요즘 머리가 아프네요ㅜㅜ
  • 레벨 이등병 태기짱야 26.06.23 11:10 답글 신고
    근방에 있는 법률 지원센타에 가서 상담해보세요. 그러면, 소장 기본형식틀을 뽑아서 줄거예요. 그걸 기본으로해서, 인터넷 법원가입해서 소장 작성해서 소액재판 시작하세요. 소장상에서 조금씩 오류가 나는 부분이 있을수 있는데, 그러면 법원에서 보정명령서를 보내주는데, 거기에서 지적받은 부분을 수정해서 다시 보내면 2~3주내에 정리되더라구요. 중요한건, 밀린 원금만 청구하세요. 거기에 따른 이자 계산해서 청구하기도 하는데, 조금만 액수가 맞지않아도 계속 보정명령서를 받게되더라구요.
    천만원 정도면, 소액재판으로 진행하시면 될거예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근처법률지원센타에서 무료로 상담받고는 상황에 맞는 해당 법조항만 안내받으면, 나머지는 일반 공문형식이더라구요. 변호사나 추심없체 끼면, 30~40%정도 수수료로 떼이는데, 어렵지 않으니까, 직접해보세요. 일단, 상대업체가 정상적인 운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후에 내용증명서부터 보내놓고 신속하게 진행해보세요.
  • 레벨 상사 2 5학년회장 26.06.23 11:20 답글 신고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돈은 그렇다해도 상대방이 너무 괘씸해서 어떻게든 피해를 주고싶네요ㅜㅜ
  • 레벨 이등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1:34 답글 신고
    금액도 큰데 기다리지만 말고 직접 찾아가서 일단 얘기를 해보세요
    법무사는 얼마 안들껍니다
    서류 날리고 법대로 하세요
  • 레벨 상사 2 5학년회장 26.06.23 11:39 답글 신고
    네.. 의리?생각해서 배려했다 생각했는데 이제 모라도 해야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