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917
100만원 버는 사람과 70만원 버는 사람이 내는 액수 자체가 다른데...
아니, 이걸 남녀로 갈라보겠다고??
그런 단순한 문제가 아니잖;;;;;;;;;;;;;;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렇게 따지면 남자들도 격차 큰데
그것도 평등하게 할껀가
그러게나 마립니다..
급여가 달랐겠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