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월하정인 26.06.23 11:07 답글 신고
    사람 관계에 서열을 매기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냥 저냥 친구들 만날때는 항상 늦는데
    영업 대상이거나 상사 만날때는 늦는거 한번도 못봄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11:09 답글 신고
    늦으면 칼같이 떠나세요... 자꾸 기다려주니까 괜찮은줄 아는거야
  • 레벨 대령 1 난좋아 26.06.23 11:12 답글 신고
    나오기나 하니 다행이네요..
    자기가 먁속하고 안나옴,.ㅡ.,ㅡ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6.23 11:13 답글 신고
    그라믄 님도 2시간이상 늦게 나와서 한시간 이상 기다리게 해뿌세유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17 답글 신고
    저건 님을 아래로 본다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지각하는사람은 성향이 저런겁니다..
    저런 사람이 보통 시간을 칼같이 정해놓으면서
    정작 시간이 다가올수록 갖은변명을 하면서 늦어지는 케이스죠
    그사람 시간 개념자체가 그런거니
    인연끈을꺼면 지금이라도 없애시고
    아니면 그러려니 할수밖에 없어요
    저거 못고쳐요
    가족중에 있거등요 ㅠ
  • 레벨 하사 3 염탱 26.06.23 11:22 답글 신고
    저는 시간 약속 안지키는사람....너무 싫습니다..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23 11:23 답글 신고
    제 불알친구 중에도 "늦는 게 미덕"이라는 안드로메다 마인드를 가진 녀석이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그냥 안 보고 지냅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약속 시각을 우습게 아는 녀석들은 모든 게 자기중심적입니다.
    정작 본인이 기다릴 때는 피해자 코스프레가 장난이 아니죠.

    완전히 인연을 끊는 '손절'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냥 그런 녀석이 있었지…하고 마음에서 지우고 신경 끄는 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
    내 스트레스 받아 가며 맞춰줄 이유 전혀 없습니다.
  • 레벨 이등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1:28 답글 신고
    습관입니다
    고치라고 하세요
    아니면 늦는만큼 글쓴이도 똑같이 해보던지요
  • 레벨 일병 퇴근소원 26.06.23 11:33 답글 신고
    진짜 늦는건 습관이긴 해요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11:53 답글 신고
    저건 습관 입니다... 제 주위에도 저런 친구 하나 있었는데 예전에는 7시 약속이면 일부러 6시 반 이라고 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못맞춰요... 그냥 습관이에요 진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