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정도 사귀다 7년 전에 헤어진 전 여친한테 전날 밤 문자가 왔습니다
그냥 잘 지내나 궁금해서 안부차 연락 한번 해봤다고 하는데 저는 결혼을 한 몸이라 지금까지 답장을 안하고 있네요
조회 6,373 |
추천 47 |
2026.06.23 (화) 11:09

5년 정도 사귀다 7년 전에 헤어진 전 여친한테 전날 밤 문자가 왔습니다
그냥 잘 지내나 궁금해서 안부차 연락 한번 해봤다고 하는데 저는 결혼을 한 몸이라 지금까지 답장을 안하고 있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상한 여자네요
전번 삭제하거나 차단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이상한 여자네요
전번 삭제하거나 차단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주변 시선도 있으니 H 호텔에서 보자..
와이프 보내세요...ㅎ
차단하고 문자는 삭제 하세요
한명은 유부, 한명은 돌싱, 한명은 상황 몰라우~
쌩까세요.
정답을 알려드릴겁니다.
올건데..
끝난 인연은 지금 상황에 따라 그대로 묻어두는 것이 맞죠. 좀 싱숭생숭 하시겠지만, 답장 안한 것은 잘하신 듯 하네요.
선택은 본인 자유.
단, 책임도 본인이..
만나봤자 좋은소식아닐듯
보험?
전여친이라고 또오면 꺼져라고 보내고 차단하면 됩니다~
그 번호를 기억하다니...
님도 뭔가 찜찜한게 있나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