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96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결국 대기업은 중소기업보다 또라이가 적다는 말인데...
이건아니지요
어딜가나 또라이가 1명은 있다... 라는 또라이 보존법칙까지가 팩트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