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진짜싼마이 26.06.23 14:01 답글 신고
    진짜 감독 꼴뵈기 시러서 우리나라가 이기는꼴 안보고싶은건 이번이 첨인듯...
    답글 7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3 14:41 답글 신고
    홍명보 면상 꼴도보기 싫음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답글 2
  • 레벨 대위 3 데뷔못한작곡가 26.06.23 14:35 답글 신고
    바꾸라할 때 안 바꾸고 꼭 다 쳐맞고 다 지고 바꾸게 됨.
    답글 0
  • 레벨 중장 진짜싼마이 26.06.23 14:01 답글 신고
    진짜 감독 꼴뵈기 시러서 우리나라가 이기는꼴 안보고싶은건 이번이 첨인듯...
  • 레벨 원사 3 위험물저장소 26.06.23 14:05 답글 신고
    흥민이 마지막 월드컵 응원은 해야겠는데....하..
  • 레벨 중위 2 탑트랜드 26.06.23 17:28 답글 신고
    맞아. 빙상연맹 빙짓거리 할때도 응원했는데... 이번은..
  • 레벨 소위 3 upcop 26.06.23 18:37 답글 신고
    능력이 나라망친 놈현 문재앙 급인듯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20:12 신고
    @upcop 니네엄마가 너낳고 미역국 몇그릇먹았다니??
  • 레벨 중사 3 주님이최고 26.06.23 22:27 신고
    @upcop 니가 잉가이가?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3 23:26 답글 신고
    32강 통과하면 본전은 친거라서 이것저것 변명 오지게 할겁니다
  • 레벨 상병 리스테린민트향 26.06.23 14:05 답글 신고
    지지만 않으면 되는데 해주긴 뭘 해줘..
  • 레벨 원사 3 위험물저장소 26.06.23 14:13 답글 신고
    제발 그렇게 되길 원합니다...
  • 레벨 대위 3 데뷔못한작곡가 26.06.23 14:35 답글 신고
    바꾸라할 때 안 바꾸고 꼭 다 쳐맞고 다 지고 바꾸게 됨.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14:38 답글 신고
    20억 77ㅓ억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3 14:40 답글 신고
    면상만 봐도 짜증난다. 꺼져라!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4:40 답글 신고
    빨리 탈락 확정짓고 20억으로 부동산 쇼핑 할 예정이라 그런거 관심없어

    홍명보를 너무 높게 평가하고 있다.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3 14:41 답글 신고
    홍명보 면상 꼴도보기 싫음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 레벨 중령 1 에스시엠 26.06.23 18:29 답글 신고
    윤석렬 카르텔 다 잡들이하는데..
    왜 축협이랑 감독은 탄핵안시키고 놔두는지..
    전국민.선진 축구 전문가..모두 다 아는데 본인만 모른다는게 정말 똥고집..아니 아집이 장난아닌듯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6.23 23:55 답글 신고
    관상만 봐도 사람이 보이죠ㅋ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3 14:41 답글 신고
    연봉 추징해라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3 14:45 답글 신고
    후레쉬하게 디지것네 명보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14:45 답글 신고
    우리나라 이번에 32강 실패 바램은 나만이 아니였네.
    홍씨 진짜 꼴보기 싫음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23 14:45 답글 신고
    ㅋㅋㅋ 개망해라 능력도 없는걸 국대감독으로 발탁한 축협꼬라지를 바라
  • 레벨 병장 프리스탈JK 26.06.23 14:47 답글 신고
    윤만큼 홍 보기 싫다 ㅠㅠㅠㅠ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23 14:51 답글 신고
    월드컵 호구 종양티비하고 같이 골로 가겠네~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6.06.23 14:52 답글 신고
    아냐아냐, 명보놈 실력으론 떨어지는게 당연해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14:54 답글 신고
    4위 가즈아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14:55 답글 신고
    이번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질 수 있는 조건을 보면,
    일단 더위. 몬테레이 스타디움이 있는 지역이 존나 더움.
    한국은 골 결정력 보다는 골 결정력도 만들 수 없는 축구 실력이라 질 수 있어.
    그리고 남아공 선수들의 피지컬과 한국을 이기면 32강 진출이 거의 확정적이라 첫 조별리그 진출이라는 역사적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강한 동기부여가 된다. 그에 반해 한국은 어떤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게 없어. '이게 팀이야!'라는 호통을 안 들을 수 있는...?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3 14:57 답글 신고
    이게 축구야? 안봐! 꺼져!
  • 레벨 원사 3 wangkoya 26.06.23 14:57 답글 신고
    일정 목표 못이루면 감독연봉도 토해내야하게끔 해야한다.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5:02 답글 신고
    모자이크 좀..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23 15:04 답글 신고
    자 모두 날계란 준비
  • 레벨 하사 1 채빈파 26.06.23 15:10 답글 신고
    심성대로 늙는다더니 못봐주겠네
  • 레벨 원사 1 꼬꼬찍찍 26.06.23 15:10 답글 신고
    남아공이라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 유리한 위치임으로 멕시코 대 체코전 결과는 크게 의미 없음
    땅명보는 너무 싫지만 대표팀은 그래도 응원 하자고요
  • 레벨 상사 3 아이스티조아 26.06.23 15:17 답글 신고
    윤석열 쌍둥이 동생 홍
  • 레벨 원사 1 뿔논병아리 26.06.23 15:18 답글 신고
    시도때도없이 욕이 나오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5:19 답글 신고
    걍 결과만 보면 되는 국대월드컵...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15:20 답글 신고
    남아공 전 패배 -> 축협 해체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3 15:21 답글 신고
    스포츠의 경우의수 그만 따져요 그런거 의지할거면 그냥 본선가기전에 떨어졌어야됨. 야구처럼 콜드게임이나 당하는꼴 보기 싫으면 그냥 예선에서 떨어지는게...
  • 레벨 원사 2 림드림 26.06.23 15:28 답글 신고
    멕시코가 홈 경기라서 경기를 던지지는 않을겁니다
    홈에 찾아온 자국 관중들을 위해
    덕분에 기회 얻은 벤치 멤버들은 홈관중들 앞에서 자신을 증명하기위해 죽기로 달라들겠죠
  • 레벨 원사 2 Tuna뱃살 26.06.23 15:57 답글 신고
    얼굴만 봐도 재수 없게 생겼네. .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3 16:12 답글 신고
    이제 우리 축구도 개박살나서 축구 시스템 완전히 뜯어 고쳐야 할 때가 온 것 같음

    물론 윗대가리부터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16:17 답글 신고
    댓글보고 전술 짤거 같은데..

    이번에는 얀스 넣는거 아니냐...사람들이 엄청 욕하니까...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6.23 16:20 답글 신고
    선수 일때는 정말 좋아 했던 선수 인데 , 역시 사람은 입장이 바뀌면 ...

    딱 하는짓 보니 선수 때도 꼴통 이긴 했을듯 어지간히 말안듣고 자기 맘대로 했을듯.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23 16:46 답글 신고
    이제 어쩌나?
    jtbc도 이번 월드컵이 아주 치명타인데..
    어쩌나?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16:46 답글 신고
    에잇 니미럴 재수없게시리
  • 레벨 대령 1 야동감독 26.06.23 16:50 답글 신고
    후보라도 일단 대표팀에 선발 될 정도면 못 하진 않을듯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3 16:54 답글 신고
    흥민이는 이번 생은 감독운이 정말 없는거 같다...
  • 레벨 중사 2 guiuan 26.06.23 16:56 답글 신고
    저새끼야뭐..,연봉달달하지....
  • 레벨 원사 2 떠나리라잊으리라 26.06.23 17:32 답글 신고
    월드컵 국대들 맘도 국민들 맘과 같을거라 생각드는데
    태극전사들이기에 일단 경기에 임하면 승리가 목표 ...
    이래저래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맘만 아플것임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3 17:37 답글 신고
    선수들 생각하면 응원하고 올라가야 하는데... 아.. 면상보면 짐싸게 하고싶네..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3 17:42 답글 신고
    어이 멕시코
    니들이 2018년 생각한다면 그러는거 아녀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23 17:43 답글 신고
    저~~~!.! 인간좀 안봤으면 좋겠어요...;ㄱㅅㄲ
  • 레벨 병장 rex712 26.06.23 17:50 답글 신고
    머리털 다 뽑고 싶음 진심
  • 레벨 소위 1 로싸 26.06.23 17:52 답글 신고
    선수들은 응원하지만..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진심으로 탈락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버티고 자리보전할 고대카르텔 뻔하지만..
  • 레벨 원사 3 병아리1212 26.06.23 17:56 답글 신고
    남아공은 이기겠던데. 남아공 이기고 8강 까지 가면 명보 몽규 개같이 부활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23 18:09 답글 신고
    멕시코가 체코에 지면

    배신이야 배신! 배반형! 배신!!

    처음도 아니고 두번째 배신이야!!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3 18:10 답글 신고
    제 전술은 후레쉬 하니까요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23 18:16 답글 신고
    월드컵에서 상대국을 응원해보긴 처음이네 ㅅㅂ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3 18:17 답글 신고
    체코전이기고 멕시코홈에서 1대0으로 진거면 잘하는거아님? 남아공 3대1로 이기면 또 아닥할 사람들 여기 댓글창에 널렸네ㅋㅋㅋㅋㅋㅋㅋ 체코 역전승했을땐 보배 조용하더만 멕시코 원정 1대0으로 졌다고 바퀴벌레들마냥 기어나오는거 소름
  • 레벨 소장 보배드림대구지부장 26.06.23 18:27 답글 신고
    멕시코 2군 이거 크다 체코는 죽을동살동 덤벼들텐데 ...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3 18:29 답글 신고
    ㅂㅅ들 홍맹보 욕할시간에 방첩사없애고 민통선북상, 대전차장애물해체, GOP군인4분의1로축소, 후방군대민간사설업체경비, 육사해체같이 이적질을 일삼는 국방부장관 규백이 탄핵이나 서명들해라. 나라가 북한한테 넘어가도 좋냐 여기 보배형들은??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3 21:03 답글 신고
    제발 정신 차리세요 왜그래요? 아니 도데체 어떻게 살면 극우 유투버에 세뇌를 당합니까? 그 유투버들도 알아요 절대 민주당이 그럴리 없다는거 당신같이 믿는 사람이 있으니 그러는거예요 돈벌려고...아..답답하다ㅠㅠ 곰곰히 생각해봐요 이나라가 북에 넘어가게 그들이 진짜 한다면 미국이 가만히 있겠어요? 진작 암살당했지? 그리고 그들도 기득권이예요 북한과 남한 돈많으면 어디가 살기 좋아요? 0.1초도 생각할 필요없죠? 대한민국 아닙니까~~~제가 이렇게 말해도 이해하실지 모르겠지만...답답하네요ㅠㅠ
  • 레벨 대위 3 철공소 26.06.23 22:32 답글 신고
    국방위원장아 들었제?
    윗분말씀 잘 새겨 들어.
  • 레벨 중사 2 여기로 26.06.23 23:51 답글 신고
    북에서 왔나?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3 18:47 답글 신고
    이기고는 싶고 져서 명보 보내 버리고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거지?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23 18:55 답글 신고
    기대를 하지 말라고요..그래야 편해집니다....

    선수들은 불쌍하지만...선수들도 알죠...ㅈ같이 뛰고 있다는거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3 18:59 답글 신고
    난 전술이 궁금함 뭐하는거지?
  • 레벨 준장 바보네용 26.06.23 19:03 답글 신고
    당연한거 아닌가 멕시코는
    조1위 확정인데 주전넣을이유가 없지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9:03 답글 신고
    끝나고 프레쉬하게 인터뷰 하겠지, 뭐!
  • 레벨 원사 3 골짜기총각 26.06.23 19:06 답글 신고
    얼마나 꼴보기싫은지 감도안옴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6.23 19:24 답글 신고
    에라이~ 난 안볼란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석e 26.06.23 19:29 답글 신고
    명보가 욕 먹는 이유는 승패를 떠나 전술 자체가
    납득하기 어렵다.왜 흥미니를 톱으로 세우는지
    모르겠음.오현규를 톱으로 선발로 배치하고
    윙을 흥민이를 배치해도되고 후반에 조커로
    현규빼고 규성이를 넣든가해야지 왜 흥민이를
    빼는지 모르겠음.흥민이가 필드에 있는것만으로
    상대 수비한테는 부담이여서 상대 수비는 라인도
    잘 못올리는데 왜 빼서 망치는지 모르겠네

    멕시코전 실점하고나서 흥민이를 빼는게 아니고
    양쪽 윙백을 교체를했어야된다.설영우는 본인도
    인정을한다.공격은 좀 부족하다고....
    엔스보다 영우가 더 수비적이고 잘하는거 인정.
    근데 실점후에는 양쪽 윙백부터 교체를해야지
    감독이란사람이 공격수까지 패스가 안가는데
    공격수를 교체한다??윙백이랑 미들을 손을먼저보고 공격수를 교체를해야지 공격수 바꾼다고
    뒤에서 안오던 패스가 오는것도아니고 휴~~~
    규성이를 교체 시간때가 늦음.여러모로
    축구는 전술이 참 중요하다는 경기였음.

    명보야 엔스좀 쳐 넣어라.그래도 묀헨글라드바흐
    주전이고 독일연령대별 국대출신이다. 멕시코전
    비길려고 설영우 선발까지 알겠는데
    남아공은 비기면안된다 이긴다고 생각해야되니
    닥치고 엔스넣어라 오현규 톱 넣고
    흥미니 강인이 윙으로 넣든가 아님 강인이
    플레이메이커로 내리고 재성이를 윙으로 넣든가
    잘 좀해라 욕 나오기전에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20:17 답글 신고
    병신새끼가 지혼자만 우기고있으니 팀에 망쪼가 들었죠...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3 21:05 답글 신고
    자격지심 쪄는 ㄱㅂㅅ이잖아요...그러니 전에도 아 잘하는지 모르겠는데 뭐 선발해보겠다..ㅆㅂㅅㄲ 이ㅅㄲ 때문에 2002년에 독일한테 진거 아닙니까...ㅂㅅㅅㄲ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3 19:31 답글 신고
    4위 가자!
  • 레벨 하사 2 구공리 26.06.23 19:34 답글 신고
    설영우 왼쪽에서 똥볼 찰 때 미치는 줄
    본인도 민망했을꺼라
  • 레벨 원사 2 G502 26.06.23 19:40 답글 신고
    살다살다 국대가 졌음 좋겠다는 생각할 날이 다 오네
  • 레벨 상사 1 닉넴은어려워 26.06.23 20:56 답글 신고
    이번에 손흥민 풀타임 넣고 떨어지면 쏘니 탓으로 돌리려고 할라나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3 21:09 답글 신고
    탈락해라 시원하게
  • 레벨 소위 2 버거버거 26.06.23 21:24 답글 신고
    멕시칸이 뭐 그렇지 뭐가 형제고 지랄인지..멕시칸은 원래 부터가 못믿을 민족..게으르고 더럽고 사기잘치고 잔인하고. 근데 무슨 형제여 뭐여…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flavor 26.06.23 21:26 답글 신고
    전술이 없어요.. 전술이..
  • 레벨 원사 3 쌀밥먹는돌쇠 26.06.23 21:48 답글 신고
    저쉐이 안보고싶다. 재수없음
  • 레벨 중사 1 MCVerse 26.06.23 21:56 답글 신고
    벌어간돈 다시 내 뱉어라
  • 레벨 소위 3 cam400 26.06.23 22:03 답글 신고
    역시... 살아온 시간이 얼굴에 나타나네....
  • 레벨 중장 꽃돌E 26.06.23 22:16 답글 신고
    답답하다
  • 레벨 중사 2 나그네파라다이스 26.06.23 23:04 답글 신고
    Mr.손 미안해서 경기를 보려고 해도 감독이 하는 행태를 보면 이 좋은 선수를 데리고 무전술을 한다는 마인드 자체가 역겹기만 하다~ 이 좋은 기회를 전술만 잘입혀서 나선다면 8강 이상도 바라볼 수 있는 대진표를 받았는데 오호통재라~ 오호애재라~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6.23 23:24 답글 신고
    내가 일본이 4대0 으로 이겼을때
    일본 박수쳐줬다
    지금 나에심정이 이거다
  • 레벨 중위 2 레드케어 26.06.23 23:28 답글 신고
    아집과 싸우는 병신.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3 23:34 답글 신고
    멕시코 세이들은 암튼 하나도 도움이 안되는구만
  • 레벨 소위 1 Alphax 26.06.23 23:54 답글 신고
    광화문서 오전부터 응원하는거보면 3게임으로 끝내자.빨리.귀국해 제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