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23 16:46 답글 신고
    나솔은 논란이 없는 기수가 없네요 @..@;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6:51 답글 신고
    병맛 프로들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6:51 답글 신고
    그게 사실이라면 남들은 모를꺼라는 혼자만의 멍청한 생각이겠죠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3 17:25 답글 신고
    일찐이라고 제보하는 사람들 보면 같은 일찐인 경우가 허다하더만요

    날나리들끼리 싸우다가 지면 학폭피해자 이기면 학폭가해자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6.06.23 17:31 답글 신고
    자기가 일진이었다고 생각 안 하나 보죠. 가해자란 그런 것
  • 레벨 원사 3 해안돌이 26.06.23 17:34 답글 신고
    누구입니까? 관상을 보아하니 혹시 순자??
  • 레벨 병장 스모킹건담 26.06.23 22:04 답글 신고
    순자는 성형한 얼굴도 아니고 오히려 순자같은 애들이 정의감 넘칠수도 있어요.
    누군지는 지켜봐야할거같네요.
  • 레벨 병장 레벨업맨 26.06.23 17:47 답글 신고
    성형 느낌 많이 나는 출연자 3명이 딱 떠오르네요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18:20 답글 신고
    이제... 학폭 터지고, 퍼지면...

    "나솔 안나갈껄~ ㅠㅠ 괜히 나가서 얼굴팔리고"
    눈물이 또르르~~~~
  • 레벨 이등병 발바닥탄다 26.06.23 19:17 답글 신고
    성형느낌은 ㅇㅅ이 가장 강하고 쎄하다고 느낀 부분이 본인 생각 거슬리면 고개 숙이고 인상쓰는게 살짝살짝 스쳐가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3 21:28 답글 신고
    성형을 했다.
    개명을 했다.
    자신은 잊어서 생각도 안 난다.
    그러니 방송에 나오는 것이겠죠.

    사실이라면 가장 타격이 클 때를 기다리고 있겠지요.
  • 레벨 훈련병 호두땅콩 26.06.23 21:46 답글 신고
    이런 맛으로 보지요. 빌런들..
    너무 빨리 제보하면 1회만에 편집 다시해서 못보는 경우가 많더군요. 나솔 사기꾼 여자편과 엄마와 같이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이 그랬지요.
    이번에는 누군지 궁금하네요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6.23 21:49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중사 2 루어Cy 26.06.23 22:01 답글 신고
    이런 글은 좋지 않습니다

    여럿을 의심하게 만들고
    억울한 사람을 만들수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3 22:13 답글 신고
    보지가 벌렁벌렁근질근질한듯ㅋ
  • 레벨 소위 2 캐딜락레코드 26.06.23 22:46 답글 신고
    초딩도 보는 싸이트에서 왜 그러셔요..;;;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52 답글 신고
    숨겼는데 하필 보배서 걸렸네요ㅋㅋ
    조만간 하차소식 들리겠어요
  • 레벨 원사 3 어듬속부엉이 26.06.23 22:54 답글 신고
    너무 궁금하네요~~~~~~~~
    쪽지좀..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23 22:54 답글 신고
    누굽니까~
  • 레벨 이등병 너구리어흥 26.06.23 22:56 답글 신고
    팩트가 하나도없네 여적여ㅋ
  • 레벨 소령 3 맨투더맨 26.06.23 23:17 답글 신고
    이니셜이라도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3 23:24 답글 신고
    나솔 or 나솔사계 어딥니까?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8 답글 신고
    행실이 올바르지 않았어도
    남에게 피해 준거 없으면
    그냥 넘어가쇼
  • 레벨 소위 2 OROSI 26.06.23 23:44 답글 신고
    제발좀 이런건 사전에 걸르자
  • 레벨 병장 덕구덕구 26.06.23 23:53 답글 신고
    심리전문가님의 고견을 듣고싶은척 주워들었는데 아는얘기 떠벌리고싶어서 근질근질해 죽겠는게 ㅈㄴ티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뭐하나 들으면 그냥 떠벌리고싶어서 어케사는겨 인생은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6.23 23:59 답글 신고
    그 거래처 여직원 말은 신뢰 하시나요?
  • 레벨 대령 3 BlyAly 26.06.24 00:14 답글 신고
    큰일 낼 사람이시네 ..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마녀사냥 ?
  • 레벨 이등병 이름패스 26.06.24 00:26 답글 신고
    보배에 아줌마들만 있나
    뭐 이딴 글이 베스트냐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4 00:30 답글 신고
    애초에 지들은 장난이었다고 생각하니까

    학폭가해자는 평생 숨어서 조용히 살다 뒤지길...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4 00:56 답글 신고
    보지만 쩌어억 벌리면 지 편할대로 살줄알았나? 공수래 공수거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00 답글 신고
    곧 하차하겠는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