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처음에 죄회전하는데 뒤에서 바짝붙어오더니 후까시 쌍라를 쳐깜빡이고 영상에서 앞에 카렌스를 갓길로 추월하다가 실폐하고 그다음 1차선으로 사이드미러는 장식인지 들어오다 저랑 사고날뻔했습니다 차에는 크롬 튜닝 한거보니 딱봐도 외노자같네요...
조회 474 |
추천 1 |
2026.06.17 (수) 18:44

참... 처음에 죄회전하는데 뒤에서 바짝붙어오더니 후까시 쌍라를 쳐깜빡이고 영상에서 앞에 카렌스를 갓길로 추월하다가 실폐하고 그다음 1차선으로 사이드미러는 장식인지 들어오다 저랑 사고날뻔했습니다 차에는 크롬 튜닝 한거보니 딱봐도 외노자같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비슷한 차를 본거 같은데 구형 마티즈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