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차알못이라.. 후진출차 사고가 났는데..
수리비가 150만원이 나왔습니다.
사고난 부분만 정확히 찍은거고요.
150만원이라는 금액이 정당한건지 궁금합니다 형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조회 718 |
추천 1 |
2026.06.22 (월) 12:0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비싸면 수리 안하고 타는 방법도 있어요
초보라 자주 사고날텐데 매번 교체하면 감당 못하죠
트렁크는 어느정도만 덴트 복원하고 범퍼는 그냥 타는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