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짱소다 26.06.22 15:49 답글 신고
    블박차량 역주행 같기도
  • 레벨 훈련병 신의스피드 26.06.22 15:56 답글 신고
    역주행은 아니고 양방 아파트 중앙선 없는곳이예요. 주차자리가 없다보니 옆에 주차한곳해놓은거랍니다. 우측으로 바짝 붙여 멈춰있는데 때려박았네요. 상대방이.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2 15:51 답글 신고
    인정못한다고 소송까지 가셔야할듯
  • 레벨 중사 1 loveinjes 26.06.22 16:06 답글 신고
    아예 보지도 않고 탄력으로 올라오려고 확 밟았네... 100% 무조건 가시길.

    사고가 안나는게 최선이기에 저런 상황이 될 때는 크락션을 날려주면 좀더 안전할 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2 16:08 답글 신고
    아오~ X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6.22 16:11 답글 신고
    운동신경이 떨어지면 살살 가기라도 하지 단지내에서 운전을 참...
  • 레벨 일병 진남관 26.06.22 16:16 답글 신고
    요즘 차는 기본적으로 추돌 방지 기능이 있지 않나요?
    연식있는 차 인듯~
    이렇게 달려 드는데 어떻게 피할 수가 있나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2 16:20 답글 신고
    무과실! 소송가세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2 16:25 답글 신고
    대인 가도 백대빵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2 16:25 답글 신고
    코나 100갑시다.
    보이지도 않으면서 쌔리밟네...
  • 레벨 소장 GM270 26.06.22 16:26 답글 신고
    단지내에서 어린이도 그냥 치겟네.

    내리막길 보이지도 않으면서 그냥 쌔려 밟네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2 16:37 답글 신고
    몸 여기저기 아프실거 같아요
    저 타력을 그대로 받았으니
    일단 치료부터 잘 받으세요.
    멈췄으니 피해자 나와야 맞습니다.

    일반 자동차라서 가해자 입장에서
    다행인거지 트럭이나 포크레인 또는
    사람이었으면 하나는 즉사했겠네요.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22 16:45 답글 신고
    블박이 무슨 과실이 있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음.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22 17:00 답글 신고
    상대 사람있었으며 쳤을것 같이 막 운전하네요.
  • 레벨 준장 들판 26.06.22 17:08 답글 신고
    저건 100 : 0 으로 보이네요.

    그런데 문제는 상대측에서 순순히 인정하지 않을 경우
    소송까지 해야만 합니다.

    사고 직후에 촬영해둔 현장사진으로 당시 블랙박스 차량이
    최대한 우측으로 붙었다는 점과

    블랙박스 영상 및 아파트 단지 CCTV 등을 통해서
    당시 상대 차량이 역주행에 가깝게 올라온 점과
    빨리 정차한 블랙박스 차량에 비해 상대차량은 그렇지 못했다는 점 등을 강조해서
    대응하셔야 할 것 같네요.

    혹시 본인 보험사 통해서 소송진행하실거면
    보조참가 꼭 신청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시고요.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6.22 17:37 답글 신고
    블박시점 오른쪽 볼록거울도있는데 안보고 내려와버리네 ㅋ 100:0 받으셔요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2 17:37 답글 신고
    와..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그냥 사망각이네...

    무슨 정신머리로 운전하는거지?

    머지않아 살인하겠네요

    저속운전에 멈추기까지 했으니 과실없습니다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2 17:43 답글 신고
    일단 길이 거지같네요 ㅋㅋ 올라오는 차가 무조건 서행 했어야함
  • 레벨 소령 1 smiley 26.06.22 18:06 답글 신고
    이런 길이면 매일 사고날듯요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2 19:09 답글 신고
    백대영. 소송진행.
    참교육 병원 입원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3 00:16 답글 신고
    무과실이죠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08:58 답글 신고
    코나 양심이 없냐 쓰레기 진짜ㅡㅡ
  • 레벨 중사 3 SD카드뽑아서다시와 26.06.23 09:52 답글 신고
    이건 무과실이지 ㅋㅋㅋㅋ 하
    운전 저따위로 하는놈들 무조건 100줘야됨..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0:24 답글 신고
    아이라도 지나갔으면 살인났겠네. 양심 쳐돌은 새끼가 사방에 민폐끼치는구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