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상대가 100% 미안하다 해놓고 보험사통해서는 상대7 저희3 과실 7:3 주장제안을 하는 상황입니다. 올라오는 상대차 좌측 상부에 반사경까지 차 보라고 있고 상대는 올라오면서 전방주시 안하고 엑셀 밟고 오다가 저렇게 박았는데 저희는 우측으로 붙어 왔구요. 몇대 몇일까요? 병원도 가야하고 두사람 저희는 탔는데 저쪽은 아줌마 혼자 타구요. 차가 밀려서 문도 열때 삐걱거리고 그런거 하나도 인정 못한다고 잡아때네요. 열받아죽겠네요.

이거 상대가 100% 미안하다 해놓고 보험사통해서는 상대7 저희3 과실 7:3 주장제안을 하는 상황입니다. 올라오는 상대차 좌측 상부에 반사경까지 차 보라고 있고 상대는 올라오면서 전방주시 안하고 엑셀 밟고 오다가 저렇게 박았는데 저희는 우측으로 붙어 왔구요. 몇대 몇일까요? 병원도 가야하고 두사람 저희는 탔는데 저쪽은 아줌마 혼자 타구요. 차가 밀려서 문도 열때 삐걱거리고 그런거 하나도 인정 못한다고 잡아때네요. 열받아죽겠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사고가 안나는게 최선이기에 저런 상황이 될 때는 크락션을 날려주면 좀더 안전할 것 같습니다.
연식있는 차 인듯~
이렇게 달려 드는데 어떻게 피할 수가 있나요.
보이지도 않으면서 쌔리밟네...
내리막길 보이지도 않으면서 그냥 쌔려 밟네
저 타력을 그대로 받았으니
일단 치료부터 잘 받으세요.
멈췄으니 피해자 나와야 맞습니다.
일반 자동차라서 가해자 입장에서
다행인거지 트럭이나 포크레인 또는
사람이었으면 하나는 즉사했겠네요.
그런데 문제는 상대측에서 순순히 인정하지 않을 경우
소송까지 해야만 합니다.
사고 직후에 촬영해둔 현장사진으로 당시 블랙박스 차량이
최대한 우측으로 붙었다는 점과
블랙박스 영상 및 아파트 단지 CCTV 등을 통해서
당시 상대 차량이 역주행에 가깝게 올라온 점과
빨리 정차한 블랙박스 차량에 비해 상대차량은 그렇지 못했다는 점 등을 강조해서
대응하셔야 할 것 같네요.
혹시 본인 보험사 통해서 소송진행하실거면
보조참가 꼭 신청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시고요.
무슨 정신머리로 운전하는거지?
머지않아 살인하겠네요
저속운전에 멈추기까지 했으니 과실없습니다
참교육 병원 입원
운전 저따위로 하는놈들 무조건 100줘야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