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eini 26.06.22 17:34 답글 신고
    25년전 서점에서 산 책자? 시험지?에서는

    정지선 전에 황색불이면 빨리 멈추고

    정지선 넘어서 황색불로 바뀌면 신속히 지나가라고 공부했습니다.

    저라면 빨리 지나갔을거 같네요.
    답글 0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2 20:39 답글 신고
    뒷차가 문제지만..
    블박도 이걸 서버리네 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gjao 26.06.22 17:33 답글 신고
    상대방에게 말도 안되는 소리 말라고 하세요. 두;ㅣㅅ100입니다. 대버원에서 황색불에 일시정지 하라는 판결이 있는데 황색불에 정차한 블박에게 과실 없습니다ㅓ
  • 레벨 상병 qmfmpq 26.06.22 21:07 답글 신고
    그건 교차로 진입 전에 황색 등화로 바뀐 경우에만 적용되는 말이고 영상 안 봄?
  • 레벨 중장 eini 26.06.22 17:34 답글 신고
    25년전 서점에서 산 책자? 시험지?에서는

    정지선 전에 황색불이면 빨리 멈추고

    정지선 넘어서 황색불로 바뀌면 신속히 지나가라고 공부했습니다.

    저라면 빨리 지나갔을거 같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2 17:34 답글 신고
    백대빵
    신호 째려던 뒤차 백입니다
    물론 운전 센스는 부족함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2 18:26 답글 신고
    무조건 100입니다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2 18:51 답글 신고
    뒷차 100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6.22 19:24 답글 신고
    오른쪽 2대랑 왼쪽에 3대는 신호위반으로 신고좀요.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2 20:34 답글 신고
    황색불인데 되겠냐??
    신고해봐야 시간낭비지.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2 19:30 답글 신고
    이런 인간이 실존 함.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2 20:39 답글 신고
    뒷차가 문제지만..
    블박도 이걸 서버리네 ㅋㅋ
  • 레벨 병장 Hareebo 26.06.22 21:11 답글 신고
    운전을 이상하게 배웠네 님은 운전 학원에서 교차로 진입 하고 나서 황색등으로 바뀌면 무조건 정지하라고 배웠음?

    또 펑 하겠네 ㅋㅋㅋ 지 옹호하는 댓글 아닌 거에 비추 박는 거 보면
  • 레벨 상사 1 닉넴은어려워 26.06.22 21:44 답글 신고
    그래도 옐로우박스 전엔 멈췄네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23 00:47 답글 신고
    사고 ㅈㄴ신박하네 정지선 넘어서 주황불인데 멈춘차 vs 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23 06:55 답글 신고
    녹색불에 정지선을 넘었습니다
    그럼 교차로를 통과 하셔야죠..
    가끔 이런 초보운전자들이 있는데
    사고유발입니다..
    정상신호에 늦릿하게 출발하고 주행도 비정상적으로 느리게 가고 교차로를 충분히 통과 할수 있는데 횡단보도나 교차로중간에 멈추는 차들....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3 07:50 답글 신고
    대법원 기준 불법운전임
    판례 기준 황색 보자마자 풀브렉 즉시정차해야함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0:14 신고
    @아무우 정지선 넘기전에요. 정지선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23 11:13 신고
    @아무우 그건 주황불에 정지선입니다
    도로교통법에는 녹색불에 정지선을 기준으로 합니다. 블박 영상엔 녹색불에 정지선을 지나고
    1초있다가 주황색으로 바뀝니다
    저기서 멈추면 보향자 신호에 지나가는 보행자들이 차를 피해서 횡단보도에서 1-2미터 벗어나서 보행을 해야 합니다.. 블박차가 이상하게 운전을 한겁니더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07:52 답글 신고
    뒷차 100%입니다. 보험사에서 뭐라하면 경찰 신고하시면 됩니다.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3 08:08 답글 신고
    nf는 신호위반이네 ㅋㅋ

    제가 보기엔 잘 멈춘 거 같은데요 큰교차로이고
    뒷차는 안전거리 유지 안 했거나 신호위반하려고 악셀 밟은 거 같음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08:34 답글 신고
    대법원 판례 얘기하는데 그건 딜레마존을 인정 안한다는 뜻이고, 저건 이미 정지선을 지났으니 가야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상대 보험사에선 이유없는 급정거 과실 잡으려고 할거 같기도 함.

    진짜 블박 운전 대단하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54 답글 신고
    뒷빵이 잘못은 했지만
    블박 차도 참 어지간 하다 ㅋㅋㅋ
    비상등 켜면서 정지 했어요??
    안켰죠?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0:17 답글 신고
    교차로 진입했으면 지나가야죠.
  • 레벨 상사 3 토끼먹는당근 26.06.23 10:34 답글 신고
    와 앞에 공간봐 뒤차가 화가 많이 났겠네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3 10:37 답글 신고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도 아니고 바로 서뿌네 ㅋㅋ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10:51 답글 신고
    님 잘못 없어요 박은넘이 병진인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