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 신호 중 황색불로 바뀌어 정지했는데 뒤에서 박은 사고 입니다. 상대방 과실 100이 인정될까요?
보험사에선 8:2로 제시한 상황입니다.
조회 564 |
추천 17 |
2026.06.22 (월) 17:28

보험사에선 8:2로 제시한 상황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정지선 전에 황색불이면 빨리 멈추고
정지선 넘어서 황색불로 바뀌면 신속히 지나가라고 공부했습니다.
저라면 빨리 지나갔을거 같네요.
블박도 이걸 서버리네 ㅋㅋ
정지선 전에 황색불이면 빨리 멈추고
정지선 넘어서 황색불로 바뀌면 신속히 지나가라고 공부했습니다.
저라면 빨리 지나갔을거 같네요.
신호 째려던 뒤차 백입니다
물론 운전 센스는 부족함
신고해봐야 시간낭비지.
블박도 이걸 서버리네 ㅋㅋ
또 펑 하겠네 ㅋㅋㅋ 지 옹호하는 댓글 아닌 거에 비추 박는 거 보면
그럼 교차로를 통과 하셔야죠..
가끔 이런 초보운전자들이 있는데
사고유발입니다..
정상신호에 늦릿하게 출발하고 주행도 비정상적으로 느리게 가고 교차로를 충분히 통과 할수 있는데 횡단보도나 교차로중간에 멈추는 차들....
판례 기준 황색 보자마자 풀브렉 즉시정차해야함
도로교통법에는 녹색불에 정지선을 기준으로 합니다. 블박 영상엔 녹색불에 정지선을 지나고
1초있다가 주황색으로 바뀝니다
저기서 멈추면 보향자 신호에 지나가는 보행자들이 차를 피해서 횡단보도에서 1-2미터 벗어나서 보행을 해야 합니다.. 블박차가 이상하게 운전을 한겁니더
제가 보기엔 잘 멈춘 거 같은데요 큰교차로이고
뒷차는 안전거리 유지 안 했거나 신호위반하려고 악셀 밟은 거 같음
진짜 블박 운전 대단하다.
블박 차도 참 어지간 하다 ㅋㅋㅋ
비상등 켜면서 정지 했어요??
안켰죠?
0/2000자